Posted on

운동하는 시간에 하루를 빼라 운동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 식사를 먹기 위해 아침 일찍 운동하는 것이다 운동은 항상 몸에 유익하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인체가 그것을 태울 때 과도한 지방을 잃는 좋은 기술이다

특별한 엘리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신체 언어의 실제에 관심을 갖도록합니다. 엘리트 사람들은 입안에 나타나는 텍스트가 제스처만큼 가치가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발견의 처음 몇 초 이내에 당신에 대해 많은 긴급한 추측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축적되는 다른 사람들과 달리이 지역에서 지방을 얻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구와 함께 시장은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지 않아야하는 사람들보다 더 나쁩니다. 남성은 이 범주에 더 잘 맞을 가능성이 높고 위험에 훨씬 더 비쌉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허벅지와 엉덩이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적절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단지 오전에 몇 가지 비타민을 터뜨리고 그것을 떠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복지와 절대적으로 일치하는 생활 방식을 확립해야합니다. 일을하는 것에 대한 전체 론적 태도는 완전히 라이프 스타일 지향적입니다. 그것은 일상 생활에서 고쳐야 할 것들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무엇이든의 세트에서 각 운동을하십시오,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10의 그룹이되는 완전한 초보자라면, 당신이 발전했다면, 그것은 100 이상의 증분 일 수 있습니다, 가족을 위해 Ive는 30에서 50의 팀이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루에 약 30 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힘과 지구력을 매우 성공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친구를 얻고 존경 할 수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숙녀에게 선물을 의미하는 방식으로 당신은 그녀가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예약을합니다, 모든 확률로 당신이 좋아하는 레스토랑 당신의 몸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개인은 실제로 전체 몸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그것을 발견하는 것은 당신의 첫 번째 측면이다.

세포에는 생명의 최소 단위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신의 신체가 적절하게 기능 할 수 있도록 영양을 공급하고 영양을 공급해야합니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을 향상시킵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의존합니다. 잦은 스트레치 실습은 림프 흐름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는 세포가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도록합니다. 기억하십시오, 필수적인 것은 실제 신체에 대해 무엇이 사실인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전문가입니다. 동시에, 당신은 수술이 온라인에서 모두 작동한다는 것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나와 매일 밤 목욕하는 것처럼!나는 결코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것을 적어라. 또한 몸도.

당신이 누군가가 그의 머리카락을 통해 손가락을 달리는 것을 관찰 할 때마다, 당신은 알아야하고, 무언가에 대해 좌절감을 느낍니다. 그것은 또한이 행동을 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좌절감의 흔적을 없애고, 당신의 긍정적 인 분위기를 물들입니다.

문지르는 손 마사지와 함께 시작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의 어깨와 뒷면을 통해 모든 긴장을 부드럽게 반죽하십시오. 손가락을 다리와 팔에 대고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완전히 편안한 작업을 생성하십시오. 연인이 편안하고 편안해지면 마사지를 완전히 다른 수준으로 가져 가십시오. 자기 확신은 가슴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솟구치게하고 자신의 몸에 부드럽게 문지르십시오. 가슴으로 피부, 다리를 그들의 위로 그리고 피부 위의 피부의 즐거움 안으로 움직여라.

훈련 중 및 훈련 후에 자신감있는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을 위해 설정된 목표에 대한 시야를 유지하면 쉽게 자신을 더 깊이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훈련은 열심히 일하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피곤합니다. 그래서 포기해야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우리는 초기 소원을 잃어 버리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목표를 염두에두고 강하게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훈련 안으로 더 밀어 넣어야하는 힘을줍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 은사를 선택하지 않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으로 그리고 은혜롭게 당신에게 은사를 주십니다. 왜냐하면 은사는 스웨디시 영이 선택하고 영이 권한을 부여 받았기 때문에 분명히 당신의 은사에 대해 자랑하기위한 설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성령을 통해 수여되므로 모든 사람들이 평등 한 명예를 얻을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띄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모든 은사를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도시가 필요합니다. 멋지지? 그 선물들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용하고 있다.

거의 확실하게 우리가 신체의 전반적인 균형을 위해 생리 학적 정의를 무시한다면 남성의 경우 10-15 % 범위 내에서 더 작은 체지방 비율이 제안되고 여성의 경우 15-20 정도가 권장됩니다. 이것은 이상적인 지방량이 좋은 전반적인 심장 혈관 우물을 유지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