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마우스로 클릭 한 다음 New Installation FANTASTICO를 클릭하면 질문지가 열리고 어떤 도메인 (여러 도메인이 호스팅 될 수 있음)과 정보 내부에 입력 된 속성에 설치할 폴더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FANTASTICO는 몇 초를 사용하여 WordPress를 설치합니다!

다른 옵션은 Wetpaintorg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누구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고 있습니다.이 플러그인에 포함 된 정렬 플러그인을 결정할 수 있으며이 블로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좋든 싫든 인터넷은 3 개의 큰 검색 엔진에 의해 매핑됩니다 : Google, MSN 및 Yahoo Typical은 키워드로 웹 사이트를 찾기 위해 이러한 검색 엔진으로 이동합니다.이 검색 엔진은 실행중인 크롤링을 실행 한 다음 보도 자료를 기반으로 시스템에서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색인을 생성합니다. 웹 사이트가 색인되지 않은 경우 웹 사이트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URL을 브라우저 WordPre에 직접 입력하지 않는 한 웹 사이트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찾을 수 없습니다. ss는 엔진 친화적 인 검색을 위해 최적화 된 전술을 사용하여 신속하고 쉽게 색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와 함께 pings 보내기, 범주 만들기, 게시물 태그 지정 및 h1 / h2 태그와 연결됩니다.

WordPress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기 만하면 이제 도메인에 WordPress를 설치할 수 있으며 매우 짧은 시간 내에 플러그를 꽂을 준비가됩니다. 이제 자신의 도메인 이름을 가지고있는 동안 설치된 첫 번째 WordPress 블로그로 이동하십시오!

설치 프로세스를 수행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고객 기반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호스팅 제공 업체가 현재 사용하는 버전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헬프 데스크에 문의하십시오.

동일한 메타 설명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귀하의 게시물에 고유 한 메타 설명 태그를 추가 할 수있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메타 설명이 없거나 하나의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합니다. 메타 설명이 전혀없는 것은 단점입니다. 제대로 작성된 스 니펫은 SERP에서 눈에 띄게 만들 것입니다. 페이지가 위협적인 모든 것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것은 Google이 필터링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프로그래머가 인터넷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있는 멋진 방법이 될 때까지 신속하게 깨달았습니다. 컴퓨터 언어를 배우는 특별한 필요성 사람들이 포괄적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유형 & 클릭 및 Pow!당신의 메시지는 볼 수있는 행성을 위해 준비되어 있으며, 당신은 블로그에 새로운 사람이 하나의 단어를 믿을 필요가있을 수있는 경우 – WordPress 이것이 첫 번째 블로그이든 다섯 번째이든, WordPress는 인터넷을 통해 찾을 수있는 블로그를위한 최고의 스크립트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와 관련하여 가장 스릴있는 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그러나이 시점에서 WordPress가 왜 당신을위한 것인지에 대한 많은 읽기가 없으며 즉시 블로그에서 작업하게됩니다!

Mullenweg는 또한 다가오는 블로깅 추세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미디어의 실제 사용, 즉 그림 갤러리와 비디오는 블로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블로거가 코멘트, 골프 DVD 또는 일부 작은 항목으로 생각할 수 있는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서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지불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삽화에 Illustrator를 사용하여 선택하십시오.

그는 사람들의 블로그가 자신의 가장 큰 소셜 프로필을 끝내고 제품을 의도하고 트위터 또는 YouTube가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여 작동하기 때문에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하는 것이 더 빠를 것이라는 점을 지적하면서 WordPress를 허브로 계속 논의했습니다. 중요한 토토총판 메모에서 그는 데이터가 블로그에 올라갈 것이며 데이터베이스 내에서 다른 사이트가 내려갈 때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그들 자신의 팀

WordPress는 무료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Open Source 소프트웨어로 출시됩니다. 제품에 대해 한 푼도 상환하지 않고 개인 또는 비즈니스 웹 사이트와 같은 특정 분야를 제작하려면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 (다시 Open Source)와 함께 PHP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으로하며 높은 보안 및 안정성을 제공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 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 블로그를 요리 할 때, 가장 견고한 옵션은 확실히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몇 가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