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래서 당신은 배 바디 컷일지도 모른다 당신의 엉덩이 및 / 또는 허벅지가 항상 당신의 신체의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육체적인 키입니다 생일 정장 퍼레이드는 이 평결을 확인하는 데 필요하지 않으며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청바지한 쌍은 아름답게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Hallmark는 당신이 확실히 배 모양이고 청바지를 쇼핑해야 한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한 가지 목표는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까지 날씬해지고 당신의 아름다운 화장품을 향해 위로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가 될 것이고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먹이를주고 영양을 공급해야 합니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에서 나오는 노폐물을 배설합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의존합니다. 작업 세션에서의 빈번한 스트레칭은 이 림프 흐름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 몸은 아프고 물건에서 물건으로 돌진했다. 나는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필요했다!)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긍정적으로 호흡하고 우아하게 전환하다

예, 의사가 아플 때 증상을 요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가 실제로 건강의 원인과 패턴에 관심을 갖는 경우는 얼마나됩니까?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할 수있게하려면, 왜 당신이이 특별한 증상을 느끼고 있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는 것을 주장하십시오. 당신의 evryday 습관이 건강에 크게 해로운시기를 인식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으십시오.

당신이 영양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자하는 경우, 그것은 아침에 몇 가지 비타민을 튀기고 그 동안 그것을 떠나에 대한뿐만 아니라 당신은 당신의 복지를 유지에 절대적으로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구축해야합니다 전체적인 방법은 겉으로보기에는 라이프 스타일 지향적 인 것들을 수행하는, 그 감각을 위해 그것은 당신이 일상 생활 내에서 수정해야하는 것들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으로, 그리고 무엇을 필요로 증폭 쉽게

훈련 중 및 훈련 후에도 매력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위해 설정한 목표를 가지고 당신의 시야를 유지한다면, 외환은 당신이 멀리까지 밀어붙일 수 있다.

당신은 놀랄 것이다. 훈련은 인내심이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지치기 때문에, 우리가 처음에 원하는 목표를 포기하고 시야를 잃기 1인샵 시작하는 것이 정상이다. 그래서 강인하게 지내라. 그리고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훈련에서 더 밀어붙이는 힘을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 것은 당신의 관심 부족을 보여준다. 왜냐하면 오만함의 징후가 너무 나타나기 때문이다. 머리를 똑바로 하고 사람들과 함께 눈을 마주치고 있다.

가벼운 몸은 우리에게 열려 있지 않은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요소는 물리적 조직에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 위험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신체가하는 것처럼 나이가 들거나 죽을 수 없습니다. 육체와 달리 가벼운 몸은 유지 보수가 높지 않습니다. 오히려 빛에 실제로 번성합니다. 쉬운 몸은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품을 수 없습니다. 가벼운 몸에서는 아름다운 전략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 2 – 상반부에 집중하십시오. 몸의 아래쪽 1 / 2에 의복을 간단하게 유지해야하지만 상반부는 밝은 색상, 장식, 스팽글 등으로 상단을 자유롭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글루 건을 가지고 돌아 다니며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기 위해 임의의 반짝이는 물체를 상단에 붙이기 시작합니다 (아마도 당신의 것은 희미한 소리입니다. 우레와 같은 박수에 대한 대안)

그리고 또 다른 프린지가 이득을 얻는다? 당신은 당신의 핵심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각 운동으로 몸의 각 주요 근육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예를 들어, 개인은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심지어 반복을 끝내기 위해 발을 사용해야 합니다!당신은 또한 스쿼트를 하면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킨다. 이것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캘리스테닉 운동에 적용된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 한 번에 모든 근육 그룹을 사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엘리트 사람이 되어야 한다면, 당신의 몸짓의 힘과 개인을 연결하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만약 연결이 없다면, 어떤 매력도 없기 때문이다.

기술적으로 그런 일을 할 수있는 가장 논리적 인 용어는 Lean Body Mass입니다. 근육 질량은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체지방 – 몸 안의 지방 무게) 따라서 지방 함량이 낮을수록 Lean Body mass가됩니다. Lean Body mass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근육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몸에 지방 함량이 낮은 경우에는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른 남자가 될 수 있습니다. 지방 함량이 낮으면서도 고도의 마른 체중을 가지는 것

상기 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