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Get Organized – 웹에서 더 많은 활동을 염두에 두면 매일 변경해야합니다 제휴사와 관련하여 모든 가맹점 및 제휴사 프로그래밍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자 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 사이트 정보 및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정보를 준비하기 위해 귀하의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 시트 또는 개인이 귀하의 제휴 웹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에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 할 수있는 모든 것에 저장하는 특정 시스템을 설정해야합니다

Ive는 2012년 9 월에 직장에서 나올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제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Ive는 방금 일하는 것을 따라 갔고 놀라운 결과를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관심이 있고 내가 수행한 것처럼 당신의 직업으로 인해 재미 있고 걷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것은 우리가 똑같은 일을하고있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무료 기사 및 리뷰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참여한 친구를 통해 매월 15,000 달러를 신중하게 고려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제휴 마케팅 사업을 생성하려고하는 사람을 위해, 당신은 다른 곳을 잃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우에 당신은 생각할 수 있지만, 기다려, 나는 성공에 번들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당신이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캡처 한 경험이 있다면 당신은 수년 동안 여러 제품에 대한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입증 된 사실입니다 누군가가 구매 한 후에 백 엔드 또는 업 셀을 통해 제휴 마케팅에 구축 된 이익 중 대부분이 손실되고 있습니다 수 톤의 현금으로

사전 판매 페이지는 만들기가 어렵지 않으며 단순히 많은 양의 카피 라이팅 전술이 필요합니다. 독자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카피 라이팅 자료를 배우는 것입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결정하거나 옵트인 이메일 뉴스 레터를 통해 판매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카피 라이팅은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이됩니다.

그 제품이 무엇이든,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 가치의 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은 다른 수수료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경우 비율은 25 % ~ 50 % 사이입니다. 때로는 이 비율이 75 % 이상으로 증가합니다. 디지털 제품뿐만 아니라 물리적 제품인 경우 일치합니다.이 제품은 휴대 전화에서 전화 번호 액세서리 또는 노트북, eBook, 의약품 또는 기타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입니다. 하루 종일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 및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틈새 시장을 관리하십시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하다.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 오피가이드 소스를 식별 할 때, 당신은 이익을 가져 오는 데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지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포함 된보기와 클릭률과 같은 트랙을 수행하는 경우 좋은 제휴사 링크, 당신은 당신의 욕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작동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보상을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 당신은 당신이 넷에있을 때 당신이 원하는대로 많은 회사와 함께 계산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얻는만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판매자 웹사이트에 가능한 트래픽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및 모바일 프로모션을 통해 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한 모든 마케팅을 진행하십시오.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로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활용하고 싶으므로 수동으로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판매자에게 구매할 때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당 지불 비율에 따라 수수료를받는 경우, 판매자와 거래하는 방법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많은 유형의 웹 사이트가 있으며, 제휴 마케팅을위한 가장 인기있는 사이트로는 Clickbank 및 Commission Junction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러나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광고 최적화 PPC 서비스는 Google Adwords입니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약간 까다 롭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바로 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높은 웹 트래픽을 얻을 것입니다.

공급 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이러한 개인에게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이름에 액세스하여 고객이 다시 구매할 때까지이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