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선수다. 불과 20살 때, 나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믿는다.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의지에 대해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고, 게임의 순환을 관리한다.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조절하고 분산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순히 몇 명의 포인트 가드들이 있다.
드웨인 웨이드는 르브론 제임스와 모든 과대광고를 잊는다 마이애미에서 진짜 가까운 것은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정확히 같은 틀에서 잘려나가는 동안 실제로 존재했던 것이다. 이 사람은 매일 밤 고베와 같은 작업 원칙에 따라 경기를 한다.
웨이드는 결승 MVP를 수상하지 않았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 스코어보드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A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비디오 게임당 80점 이상을 합친 9점 중 3점을 나타낸다.
현실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추격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에 걸친 것이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5 번째 게이머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평등이었습니다. Yao는 매우 키가 큰 농구 게이머가 지키기 어려운 게이머 였지만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여러 번 크로스 오버 동작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NBA Basketball은 NBA 시즌 동안 매일 NFL과 같은 많은 베팅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비디오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통계, 부상 및 요소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Sports Insight Web은 통계가 아직 형성되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즌 3 주까지 예측하지 않을 것입니다.
82 게임 캠페인의 가장 큰 행동을 취하십시오. 위성 TV 계획을 다루지 않는다면 매주 볼 수없는 많은 게임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충동은 가끔 비디오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는 NBA 리그 패스 패키지를 마무리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라이브 액션을 캡처하고 싶습니다.
스포츠는 일반적으로 큰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자신의 팬이있는 그룹입니다. 일부는 제공되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마찬가지로 집을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용품을 흩어지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탁월한 즐거움을 얻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능숙한 게이머 주위에서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행성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전체 시즌 동안 평균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습니다!로버트슨은 NBA 챔피언 1 명을 얻었고 경력 평균은 257 PPG, 75 RPG, 95 APG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선택을 실행하고 완벽하게 굴러 갈 수 있으며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보호자에 의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Hes는 nba중계 또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협적입니다. 2010년 시즌에 거의 3 번 비디오 게임을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 올려 놓지 않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찢어진 반월판에 대한 외과적 치료를받는 것이 큰 관심사입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도록 두렵게 한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후보를 선택하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여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하고 NBA는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머지 참가자들과 함께, 각 팀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을 투표할 참가자를 선택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여러 가지 이슈를 정복한다.
처음에는, 팀들이 대표들을 선택하기 때문에, 선발되기를 원하지 않는 게이머들은 즉시 그들의 것을 가져갈 수 있다.
반지에서 모자를 꺼내 다른 그룹의 누군가가 선택 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갖도록하십시오. 둘째, 각 팀은 일반적으로 더 난해할 수 있는 플레이어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