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많은 고객들이 은행 카드로 구매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2010 년에 1 억 8 천 1 백만 명이 넘는 신용 카드 소유자가 5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이자 수수료 없음 구매가 사전에 명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이자 수수료 발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신용 카드의 형태와 관련하여 10 %에서 19 % 이상입니다. 선불 직불 카드로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0 % APR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옵션은 플래티넘 제로 보안 비자 신용 카드 보드입니다.이 선택은 신용 점수가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카드가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은행에 현금이있을 것입니다.하지만이 선택은 카드를 재구성하면서 카드의 편리함을 누릴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선불 충전 카드는 현금을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 이러한 유형의 허용 된 곳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좋은 소식은 기본적으로이 카드를 신청하고 받아 들일 수 있도록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과거에 훨씬 더 거부 된 경우, 이것은 자신을 구축하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무담보 카드처럼 귀중한 시간에 부채를 지불해야합니다. 가능하게 당신의 이점에 그것을 이용할 수 있기 위하여이 카드는 무게를 잃기를위한 은행 또는 채권자 체계의 부분에 위태롭게하지 않는다 그들은 보통 그들이받는 신청을 받아들인다

일부 회사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제공하기 위해 광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꽤 수직 인 연회비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숨겨진 수수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지연 할부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을 부과 할 수도 있습니다. 잔액 이체 프로모션에 0이자가있는 카드를 받지만 엄청나게 높은 수수료를 적용합니다. 작가 웹 사이트 일은 현금을 절약하지 않습니다

보상 여기에 학습 부분에 흥분을 더하고 가치있는 것을 거의 만지지 않습니다. 신용 카드가 매우 좋을 수있는 좋은 이유는 신용 카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가 아니라 자신의 지식을 기반으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게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다른 가능성은 더 높습니다. 파쇄기 또는 가위를 사용하여 특정 신용 카드를 만들어 서로에게 되돌릴 수 없습니다. 특히 신용의 접근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빠르게 깨닫습니다. 항상 당신과 함께 신용을 개발하는 것은 길을 따라 배가 고프고, 구매해야하는 것을 보았을 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적절한 것을 지불해야합니다. 신용 카드는 가장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크레딧을 찾을 때 도움이되지만 카드에 대부분의 시간을 의존하고,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것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사용 가능한 크레딧의 다른 소스를 사용하거나 더 나은 아직, 다른 선불 카드를 얻으십시오.

당신은 신용 카드 지불을 수락하는 장단점과 위험 및 이점을 평가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개인은 단지 cc를 결정하고, 당신은 당신이 낚시 라인을 그리는 곳을 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또는 당신이 그것을 그릴 경우 어떤 신용 카드를 받아 들일 것인가? 직불카드를 받으시겠습니까? 온라인과 전화로 신용카드 주문을 받으십니까?

당신 현금 은 짧은 시간에 카드를 제공하는 주위를 바이올린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더 인기있는 신용 카드 회사에서 일부를 취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제한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 대신, 사실, 당신이 마스터 카드와 비자를 복용하는 한, 당신은 단지 엄청난해야합니다 고객이 다른 카드를 가지고있는 가능성은 날을 사용하여 더 슬림해지고,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하나의 회사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덜 알려진 신용 카드에서 카드를 가질 때마다, 기업들

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채석장의 누군가에게 일어났다는 것을 알아 냈습니다. 내 친구가 전화를 걸어 지난 몇 주 동안 카드에 꽤 많은 돈을 청구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일시적인 임금 삭감으로 인해 발생했으며, 이러한 유형의 카드를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일반 대중에게 개인 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서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급여는 기본급이며 보너스는 회사의 월간 판매에 묶여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녀 창녀 대학생이있을 수 있다면 전체 그룹에 대해 여러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도 기본 카드를 시도하고 공동 계정 소유자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고객 만족도 다른 모든 제품 지구본 시장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카드를 결정할 때 항상 검색되는 매우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사 또는 발급 기관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유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