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귀하의 손에 위시리스트와 예산에 초점을 맞추고, 좋아하는 장소로 도약하기 쉽고, 쇼핑몰, 지역 시장, 공급 업체, 온라인 (시간을 절약하기에 좋음) 또는 유명한 쇼핑 시장에 관계없이 적절한 쇼핑 사냥 장소

Divisoria – 이것은 가장 저렴한 품목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장소입니다. 대부분의 필리핀 인들은 여기에서 요구 사항을 구입합니다. 일부는 다른 주에서 시작하여 Divisoria에서 쇼핑합니다. 과도한 투자없이 사람들은 동시에 많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쇼핑 센터에는 최신 영화를보고 싶다면 영화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수용 가능한 영화관이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3D 영화는 영화 관람객이 좋아하는 영화를 3D로 보도록 권장하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크리스마스 온라인 쇼핑을하는 사람들의 다양성이 실제로 크게 증가했습니다.이 사실을 유지하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구매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이든 온라인에서 발견 할 수있는 현실이 있습니다. 많은 일반 상점에는 재고가 없거나 사람들이 검색하는 제품이 없으며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전 세계의 제품을 발견하고 귀하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내 아이는 우리가 집에있을 때 카트의 앞 좌석에 자신의 곰을 넣어 그는 지금 그의 곰이 카트에 타고 얻을 모든 사람에게 알려줍니다, 그는 우리가 쇼핑을 갔을 때 사용했던 것처럼 그는 심지어 당신의 가정을 돌아 다니고, 그의 장난감을 선택하고 카트에 넣어 나는 그가 자신의 장난감을 청소하기 위해 자신의 작은 티크 쇼핑 카트를 활용하는 것을 진정으로 좋아한다, 그가 보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하다

당신의 식료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한 가지 큰 이점은 당신이 정말로 필요하지 않은 식료품 가게의 선반에서 당신이 성취하는 모든 것들을 구매하는 것이 덜 유혹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 그러나 멋지게 보이고 지금 판매되고 있습니다 – 실제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 중 많은 것들이 어쨌든 쓰레기로 끝납니다 –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만으로도 식료품 쇼핑을 가치있게 만듭니다 쇼핑 온라인은 당신이 구매하고자하는 목록을 미리 준비하도록 강요합니다. 당신은 어떤 냄새나 너무 매력적인 음식도 당신의 화면에서 튀어나오지 않기 때문에 리스트에서 구매하기 쉽지 않다.

여러 신용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당신의 저축에 탭을 유지하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하나의 충전 카드를 사용하여 모든 쇼핑을 수행하십시오. 지출을 수많은 충전 카드로 전환하면 각 카드마다 쇼핑에 대한 세금이나 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실제 비용을 계산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온라인 쇼핑의 네 번째 장점은 거의 끝이없는 주식입니다 실제 상점에서는 화면에 나오는 것, 뒤에있는 것, 드문 경우에는 가까운 저장 시설에 저장할 수있는 품목이 무엇이든간에 온라인 쇼핑을하면 필요한 모든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열등한 품질의 제품을 살 가능성이 높다.

모든 부문에서 지출 할 모든 지출을 통합하십시오 – 의류, 선물, 장식, 식품 품목 등 총 예상 지출 계획 금액을 얻으려면 각 섹션에 투자 할 총계를 별도로 구성하십시오.이 경우 극단적 인 것으로 보이는 경우 목록에서 어떤 항목을 삭제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일단 설정되면 지출 계획 제한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어떤 종류의 변경을 방지하려고 노력하십시오.

표준 쇼핑과 비교할 때, 후자가 더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전통적인 쇼핑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아침에는 많은 쇼핑몰이 열리고 저녁에는 닫습니다. 밤에 쇼핑을하고 싶다면 어디로 가야합니까? 글쎄, 당신은 자정에 쇼핑을 갈 수 없습니다, 쇼핑 센터의 대부분은 그 시간에 문을 닫을 것입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쇼핑을 갈 수 있습니다 24×7, 즉 0200 시간에 일어나서 좋아하는 DVD를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선물은 쇼핑리스트에서 중요한 전략을 차지합니다. 원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물건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특정 선물 품목에 투자할 금액을 쓰십시오.이를 통해 선물 제품에 투자할 총계의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과도한 것으로 보이는 경우 지출 계획에 맞게 특정 변경을할 수 있습니다

옷, 가방, 신발 및 기타 품목에 대한 현재 추세를보고 싶다면 쇼핑 센터에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지출 계획에 따라 좋아하는 물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는 거대한 또는 작은 예산 계획이 있 강아지고구마 든간에 끊임없이 주머니에 어울리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쇼핑몰은 단지 쇼핑에 관한 것이 아니다. 쇼핑몰은 엔터테인먼트와도 관련이 있다.

쇼핑을 전혀 하지 않고 쇼핑몰에 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