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특정 금융 의무를 해결하기 위해 예산안을 강화했을 수도 있지만, 통화 자원이 당신의 선택에 무게를 두고 있는 법안을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에 가입하기 전에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러한 대출과 관련된 다른 것들을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회사 인증 심사: 신용 치료사가 NFCC와 가입해야 하는 회사 또는 AICCCA 금융 채무 결제 사업이 이러한 협회와 함께 AFCC IAPDA 서브스크립션과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하는 회사를 다루는 것이 최선의 이익이다. 이것은 그들이 실제로 한동안 사업을 계속해 왔다는 좋은 표시다. 이것은 그들의 회원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아니다.

훌륭한 신용을 유지하고자 하거나 향후 상당한 구매를 준비하기 위해 신용 보고서를 개발하고자 할 때, 만약 당신이 미래에 주택이나 주요한 것을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신용을 추가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신용 등급에 가장 불리한 영향을 미치는 옵션을 원한다면 부채 통합 대출을 선택해야 한다.

당신의 점수는 매우 낮지만 당신이 일관성 있고 규칙적인 지불을 제때 할 때, 당신의 신용 기록은 진보적일 것이다. 상승하다

비용, 근무 현황 및 수익을 조사할 때 대출 조건은 낮은 신용 등급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금융 채무 조합 대출의 기본 기능은 다른 부채를 청산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출 기관이 당신이 새로운 대출을 위해 무엇을 지출할 것인지에 더하여 지불되고 있는지를 살펴보고 있음을 나타낸다.

만약 그들의 거래가 사실이라고 훌륭하게 들린다면, 실제가 되기에는 너무 좋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지불은 효과적으로 줄어들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은 더 높은 이자율로 훨씬 더 긴 기간 동안 통합 대출에 대한 지불을 하게 될 수도 있다.

대출을 받아서 일시불로 갚아야 한다는 채무자를 문 앞에 두는 것보다는 금융채무 통합 대출을 생각해 내는 것이 훨씬 낫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빚을 통합하고, 갚고, 월별로 더 적은 금액으로 갚는 대출을 받았을 때 당신은 당신의 신용 이력을 잘 보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당신에게 더 낮은 비율의 신용을 제공할 훌륭한 회사를 발견하는 것이다. 이자로 당신은 빚을 천천히 갚고 훨씬 더 빨리 궤도에 복귀할 것이다.

2) 정말 빨리 안심할 수 있다.

7장에서 몇 달, 13장에서 몇 년 동안 퇴원을 할 수는 없지만, 자동화된 체류는 즉시 일어나 채권자들이 기다리거나, 모든 수집 노력을 중단하고, 모든 소송, 모든 압류, 압류 또는 고명을 요구한다.

이것은 매우 효과적이며, 다시 그것과 같은 다른 것은 없다.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가 꺼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유틸리티를 즉시 즉시 다시 돌려놓는 것이 정말 중요할 수 있다.

아마도 부채 조합 대출을 받지 않는 것에 대한 가장 큰 주장은 당신이 단순히 기존 채무자들에게 그것을 내밀고 대신 갚는 것이 훨씬 출장마사지 낫다고 말한다.

그들은 그것이 금융 채무 통합 대출에 헌신하는 큰 움직임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러나 새로운 대출로 당신은 지불을 위해 정해진 대출 기간을 가질 것이다. 그렇지 않다. 현재 보유한 대출 기관과 함께 높은 이자율 때문에 빚진 수량을 해결하는 데 20년이 더 걸릴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연체료와 다른 벌칙으로, 당신은 결코 제때에 최소 지불에 합의할 수 없을 것이다.

극도의 재정 의무에서 회복하려면 최소 자금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통과해야 할 각 항목에 자금을 할당할 수 있게 하고 동시에 특정 부채를 청산할 수 있게 해준다. 재정 의무를 갚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정기적인 월간 청구서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쓸 수 있는 자금의 증가를 암시한다.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난장판 속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그것을 버리고 자신의 통제하에 있는 당신의 금전적 삶을 되찾는 한 가지 방법은 부채 조합 회사를 이용하여 당신을 돕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금융 채무 조합 대출을 받는다. 하지만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는 기업이 기존 대출을 모두 청산할 대출을 제공해 월말에 대출이나 부채의 수에 따라 4, 6가지 다양한 지급을 하는 대신 단일 상환 수량을 만든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소유자가 아니고 신용이 반짝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부채 조합 치료사에게 전화하거나 재정적인 의무 해결을 추구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대출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