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어떤 무역 학교와 숙련공 졸업장이 액자에 넣어 져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냥을 하십시오. 서비스 베이에서 Sneak a look 그들의 장비는 훌륭한 상태와 작동 상태로 보입니까? 바쁘게 보이는 것을 포기하시겠습니까?

상점이 깨끗하고 존경받을만한 곳이라면 상점 주인에게 정직하고 쉽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중고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요청하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전문적으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구입해야하는 경우 온라인에서 최고의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이것은 전문 부품을 검색하는 것입니다.이 옵션은 웹에 대한 많은 많은 수의 회사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품 공급 업체에 대한 많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중개자를 제거하면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유통 업체로부터 주문을 조금 더 표시하고 최대 50 %까지 탈출 할 수 있습니다.

ASE Master Auto Technician ASE가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의 약자인지 확인하고 수리 문제에 대한 메 커닉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인지 확인하십시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취득합니다. 예를 들어 상점에 마스터 메 커닉 용 인증서가 없는 경우 ASE 인증서가 많이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을 얻을 것을 권장하는 사람을 모두에게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자동차 자동 수리 점검을받은 사람이나 불만을 가진 사람에게 서비스가 만족 스럽거나 괜찮은지 물어보십시오. 균형이 동의 한 양이었는지 또는 더 많을 신차장기렌트카 수 있었는지 물어보십시오.

정말 좋은 팁은 신체 훈련 전에 더 큰 비즈니스 국에 전화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수리 및 수리 회사 Better Business Bureau는 파일에 불만 사항이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연구소 또는 ASE

실용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담요가 필요한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편리하고 차고를 소유하고 필수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다면, 그렇게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가까운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가입자 기반을두고 정비사에게 명예를 얻으십시오. 왜 새로운 주택 구매자 대륙을 전파하는 수리 사기입니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어떤 종류의 자동차 수리점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시작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일부는 제안에 제한되어 있고, 휴식이나 타이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몇몇 장소들이 그들의 주소를 메모하고 숫자와 대화하기 때문이다. 직장을 위해, 그리고 그 사이에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을 수 있는 것을 찾아라.

6 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 패드가 훌륭한 모양으로 유지되면 연삭, 손상 및 악화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점검이 더 높은 수리 비용으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

제품 및 솔루션에는 자동차 경험이 없어도 자신의 상황을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단계별 제안을 제공하는 자동차 설명서를 구입하십시오.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인건비의 새로운 결과입니다.대부분의 경우, 다양한 교육이 필요합니다.dv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에 50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몇 달러 미만으로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필요합니다. 당신이 맡기를 더 좋아하는 어떤 일도 없이 만드는 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보증을 무효로 하지 않을 것이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순수한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족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상점에 가기에 좋지 않은 상점을 위해 상점이 정말 훌륭한 장소로 떨어져있는 경우 Word가 트래버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예를 들어 마을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를위한 최고의 출발점입니다. 상점 웹 사이트에 가서 소유하고 있다면 즐길 수 있습니다. 거기에 대한 고객의 증언과 그에 관한 당신과 함께 공감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대출에서 검색하는 또 다른 옵션은 자동차 수리를위한 대출 업체 업계 전문가 대출입니다.이 대출 기관은 자동차 수리 업계에 매우 익숙하며 귀하의 모든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 기관을 조사 할 때 자산 기반 대출 회사 인 Asset 기반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많은 수의 신청자를 승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