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주식형 부동산 투자 신탁 (REITS)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단지 등을 전국적으로 다양하게 구입합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수년간 금융가에게 개발과 평균 배당 수익을 제공하는 일관된 연예인이었습니다. 주식은 주식 시장에서 거래되었습니다. 진짜 부동산이 비싸지 않을 때이 주식은 두 가지 거대한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Home Group과 Vornado Real Estate Trust 그리고 브랜드가 있습니다. 새로운

우리가 가진 롤러 코스터 시장과 같은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금융업자는 부동산 비디오 게임을 다각화해야 합니다. 투자 벨트에 하나의 기술, 하나의 외로운 도구만 가질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계획 A와 함께, 항상 전략 B 다양성, 다양성, 다양성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얻는 비결은 낮은 가격을 구입하고 높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다. 오늘날, 주택은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2011년에 주택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로 예상된다. 저렴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표준 또는 비전통적 접근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절차라는 것을 명심하라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빠르게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지금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비즈니스 부동산 금융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작업의 위험을 처리하는 새로운 금융가의 아이디어를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상업용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미숙 한 투자자 또는 DIY를위한 것이 아니라 여기에 개념이 있습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되도록하십시오. 전문가 팀은 경험이 부족하고 지식이 부족하다는 위협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안을 통해 그들의 방법을 탐색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 직업의 다음 단계로 갈 수 있습니다.

글쎄, 나는 거기에 나가고 당신의 집은 확실히 용량으로 가득 찬 양동이를 가지고있다.

나의 부동산 중개인이 나를 계시 해 주었을 때, 나는 또한 정말로 흥분하기 시작했다.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뒤로 나가서 차고에 통합 될지도 모르는 남자 동굴에서 놀기가 얼마나 환상적인지 상상해보십시오. 그녀는 그때 나에게 가장 잘 사용했습니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를 비용 상승으로 연간 3%의 균형을 맞춘다. 균등한 자본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주택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비용, 세금 등을 포함한다.

간단히 말하자면, 우리는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년 후에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금융 투자 선택은 그렇게 간단하고 설명하기 쉽지 않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역경에 머물러 있다.

그래서 당신 자신에게 불필요한 의심을 하지 말라. 사소한 신뢰를 가져라. 그것은 아직 만들지 않은 일을 믿어라. 그것은 밖에 있고 당신에 의해 이루어질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먼저 그것을 믿어야 한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1 주일에 부자가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투자 정보 회사 그들 뒤에 실행하지 마십시오. 1 주일 또는 2 주 안에 달성 할 수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게합니다. 결과는 마케팅 회사입니다. 그러한 충동은 분명히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기술이 존재할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에 대해 실제로 생각해 보았을 때 온라인으로 찾아보고, 전자 책을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온라인 포럼에 등록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여하십시오. 혁신적인 부동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아직 올바른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읽기 및 네트워킹 루틴을 변경하는 경우 이해

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이전에 30 분을 남겨두고, 다른 경로를 취하고, 직장으로가는 도중에 다양한 이웃을 순항하고 끔찍한 집에 주소를 적으십시오. 자녀를 학교에서 선택하면 똑같이하지만 주소를 메모하십시오. 위치를 농장하기 위해 매일 추가 분을 찾는 것은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 할 수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있는 경우)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당신, TV를 끄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위해 몇 시간의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18 더 많은 가족 시간을 가지십시오. 사업을 분배할 때,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하게 되고, 더 빨리 수익을 창출하게 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투자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인천효성해링턴타워인하 당신이 절대적으로 하는 일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