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모든 길은 당신을 업무 인터뷰로 이끄는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청중에게 그들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알려줌으로써 열렬한 팬을 만듭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을 초대했습니다; 이제 당신이 실제로 비슷한 직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경험의 샘플을 제공하십시오 심층적 인 행동이 필요한 우려를 조사하여 회사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보여주십시오 서비스, 대안 및 아이디어 포함

사전 작업 신체 검사는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언제든지 얻을 수있는 다른 일반적인 신체 검사와 유사합니다 당신은 아마 과거에 많은 신체 검사를 통과했을 것입니다 여름 시즌 캠프에 들어가거나 수영 그룹을 만드는 것이 든, 훈련은 다소 쉽습니다 의사가하려는 것은 일상적인 일을 수행하기에 충분한 건강 상태인지 확인하기위한 고통없는 일련의 검사 절차입니다 문제 없지?

이것은 내가하고 싶다고 말한 일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나는 훌륭한 회사 일을 그만두고 나 자신의 서비스를 시작할 수있는 나의 전략에 대해 좋은 친구들에게 말했습니다.

특정 작업에 들어가면 100K 임금을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급여가 인상됩니다. 능력을 보여 주어야하며 임금을 높이기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알바 . 경험은 마찬가지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저렴한 셀프 취업 개념의 마지막은 온라인으로 자체 출판 작업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쓸 수있는 환상적인 옵션입니다. 또한 당신이 어떤 종류의 재능을 갖고 싶다면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임금을받는 일자리로 돌아갈 수없는 노인에 관한 신문 트럼펫 제목 노동 박람회는 호흡하는 사람을위한 일을 촉진하지만 일반적으로 10-12 달러의 낮은 임금을받습니다.

어떤 직업을위한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은 절차이며 일회성 행사가 아닙니다. 따라서 결과를보기 위해서는 프로세스를 시작해야합니다. 성공을 보게되면 모멘텀을 수집하기 시작하고 매 분기마다 IRS에 제출할 가장 저렴하면서도 합법적 인 금액을 계산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자기 작업 아이디어를 가진 또 다른 환상적인 선택은 드롭 배송입니다 이것은 재고를 가져올 필요없이 물건을 판매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디어는 온라인 또는 카탈로그와 함께 자신의 상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이력서는 모든 채용 담당자 앞에서의 인상입니다 그들이 이력서를 발견하지 않으면 전체 응용 프로그램을 통과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흥미로운 당신이 처리 한 이력서 프로젝트와 당신이 실제로 이끌었던 필수 과제에서 모든 긍정적 인 성과와 이전 업적을 고용하십시오. 또한 이력서의 중요한 부분이 되십시오. 모든 작업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이력서를 맞춤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용주 요구 사항을 염두에두고 실제로 이력서를 작성하십시오.

사전 취업 심사와 관련하여, 이와 같은 절차는 특히 천천히 시작하는 소규모 회사들에게는 약간의 불편 함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것은 HR과 회사의 많은 시간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을 대표하기 위해 선택해야하는 직업 변호사가 확실하지 않다면, 왜 가족과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을 보지 않습니까?

범주가 없다면 당신은 일자리의 바다에서 길을 잃을 것입니다 인기있는 고용 서비스에 등록 할 때, 그들은 단순히 길을 잃을 것입니다. 그들은 쉽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작업을 간단하게 보낼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한이 작업이 당신의 기대에 실패한 경우, 당신은 단지 한 번만 작업을 끝내는 것을 고려할 것이고, 당신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작업을 찾고 발견하는 악순환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안정적인 장기 경력을 발견하는 것이라면 구체적으로 언급 고용 회사는 당신이 직업 결정에서 일하는 것을 멈출 때 잘못이 아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또한 올바른 업무 범주를 제공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했기 때문이다.

당신이 실패하는 경우 동일한 작업에 대한 유휴 검색하지 마십시오 매우 첫 번째 실패 후 낙담하는 것은 전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어려움으로 가져 가라 고용을 검사하는 많은 직업 목록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뻣뻣하지만 이상적인 사고 방식으로, 당신은 직업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 마찬가지로 지역 비즈니스 또는 개인 형사와 협력하여 구직을 활용한 판단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직접 수행하도록 훈련받지 않은 경우 전문가가 검색을 수행하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고용 커버 레터를 지글 거리게 만드는 또 다른 아이디어는 그것이 살아있는 것처럼 들리게하는 것입니다. 많은 커버 레터가 생명이 없는 자격증 목록으로 독자에게 접하게됩니다. 커버 레터가 무엇인지는 아닙니다. 이것은 이력서를 반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좋은 고용 커버 레터는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