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있는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 밤새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를 듣지 마십시오. 좋은 이익을보기 시작하는 데는 하루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원하는 집을 얻을 수 있는 전형적인 주를 고려하십시오.

16Get started without any exercise industry experience 내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승선한 평범한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요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전문가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경험이 있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서 고객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 당신은 상록 시장 부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재산 투자를 당신의 재산 형성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특징 짓는다고 믿습니다.

이 장치는 누군가가 평평한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가질 수있는 경우입니다 정직하게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의 더 많은 소유자가 하나의 부동산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고, 당신은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만들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이 비용에 여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명확하게하지 않는 이유는 긴급 수리를 포함 할 수도 있고, 같은 날짜에 장소를 더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애플 주식이고 당신이 마코파일을 위해 사용했던 것이 아니라면, 그러나 부동산과 함께, 당신의 재산에 대해서만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주식 비유를 증가시키는 것은 사고방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부동산 투자에 매우 관심이 있지만 어떻게 시작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학습 기간만큼 저축에 편안한 시간을 생각하라고 말합니다. 모기지, 사용 가능한 부동산 및 구매 계획 정보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한 가지 방법은 항상 2-4 평을 구입하고 주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단위 이 접근 방식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소유자 점유 금융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이해하고 있는 것, 첫 재산을 얻었을까? 부동산은 많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재정적 위험이 적은 증권 거래소보다 나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구매를 고려하기 전에 뛰어난 거래를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앞으로 나와서 돈을 벌고 싶습니다. 사람은 시장 동향을보고 이것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업 시장 비용은 다른 지역을 계속 여행 할뿐만 아니라 국가 전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조사되고 있습니다. 주택가격이 항상 낮은 유익한 추세를 발견하다

아니면 그 대상이 되는 재산을 인수하는 것은 어떨까? 물론, 그것은 큰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사람들의 시력 비율이 최저 가격인 한 내 인생 전체가 매각 조항을 행사하는 것을 반대로 돌리는 경향이 있다.

(알다시피, 보통 당신이 부동산을 가져가게 될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가장 적절한가?)만약 이자율이 10-11%까지 치솟는다면, 이제 당신은 대출자들이 당신이 65%의 국가를 갚을 수 있도록 그들의 대체를 훨씬 더 많이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나는 계약자에게 내 예비 조사를한 평균 시간뿐만 아니라 하위 부문이 좋았던 것처럼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습니다. 나의 계약자는 나에게 견적 $ 90,000 Truly를 얻습니다!

수집 목표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많은 방법을 배웠지만 목표를 설정하고 옳고 그른 접근 방법은 없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룹으로 몰래 들어가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30 일에서 청주하이테크밸리 1 년 정도의 목표가되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이 목표는 사람이 큰 목표를 생각하고 미래를 위해 보는 것입니다.

오리엔테이션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근본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일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마케팅 / 홍보 돈은 인터넷 비즈니스를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이것을 흡수하기 전에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