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전체 몸 또는 전체 몸 운동은 나의 개인적인 마음에 드는 것이고 또한 나에게 훌륭한 최종을 준다. 전체 운동 루틴과 관련된 주된 이점은 당신이 적어도 하루에 모든 근육을 근본적으로 절약하는 시간이며, 매일 체육관을 경험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사실, 나는 하루에 3일만 헬스클럽에 있다.

그러나 운동은 길고 특히 까다롭다.

그것은 항상 훨씬 더 나은 당신이 심지어 당신의 자신의 몸으로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약을 보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 프로그램에 반대하는 내 평생 – 당신이 복용하고있는 치료가 당신의 전체에 맞서 싸우기 위해 추측된다고 주장하는 것이 가장 좋은 마음과 몸이 아닙니다 – 그것은 거기에서 즐기는 전쟁이 아니라 정보 기술입니까? 그것의 더 나은, 그렇다면, 당신의 몸의 내부 기술을 보완하고 보완하는 무언가로 약물을 관찰하십시오. 그렇게하면 치유 과정은 훨씬 덜 부정적입니다.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보통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무시하기로 선택한다 무기력, 뱃살, 알레르기, 둔한 피부와 같은 증상들은 점차적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고, 단지 노화와 함께 종종 부분적으로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 몸 안의 독소가 축적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우리의 간은 우리 몸 속으로 들어오는 것을 이용하여 따라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식이요법과 우리가 숨쉬는 유해한 신체 독소, 그 일은 유지하기가 불가능해진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리고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숨을 쉬고 우아하게 전환할 수 있다.

당신이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나는 최고의 상태에 있지 않습니다. 사람이 내 현재 프로필 사진을 보았을 때, 당신은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 운동은 600 스쿼트, 팔 굽혀 펴기, 크런치 및 점핑 잭이었습니다. 약 40 시간 만에 완료되었습니다. 원치 않는 신체 지방이 없습니다. 나는 더 많은 힘과 지구력을 가지고 있으며, 솔직히 말해서, 그 어느 때보다도 내부에서 만들어진 강인함 그리고 나는 이것과 내가 이런 종류의 것으로 묘사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빚지고 있다.

이것은 분할 루틴의 가장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즉, 디지털 작은 가슴 / 작은 다리에 약점이 있을 수 있다면, 특정 부분의 작업 속도 내에서 부딪혀 조금 더 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팔다리를 고칠 때 피로가 당신의 속도를 떨어 뜨릴 것이므로 전체 신체 루틴으로 이것을 실행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분할 루틴으로 두 개의 근육 조직에서만 작업하고 있기 때문에, 앤티를 높이면 덜 해롭습니다. 정신적 결과

체중 운동보다 체중을 들어 올리는 데 더 큰 위험이 있습니다. 만성 부상을 입지 않은 무거운 리프터를 아직 만나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관절이나 힘줄 관련 Ive는 아직 심각한 파괴를 겪은 체중 운동가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바디 마사지는 몸의 마사지 혜택과 함께 손을 활용하는 전신 마사지의 조합입니다 전신 마사지에 대한 실제 신체의 다른 부분을 사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전신 마사지뿐만 아니라 매우 극도로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암스테르담에있는 개인은 당신의 호텔 장소에서 훈련 된 마사지 소녀에서 신체 마사지에 관능적 인 몸을 주문할 수 울산출장안마 있습니다 당신의 마른 조직을 보존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신체 구성이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통해 마른 조직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먹고있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태울 수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세포를 유지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목표 체중에 도달 할 수있을 때 당신의 몸은 여전히 같은 수의 칼로리가 필요합니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보다 앞서

당신은 당신의 식단을 고수하는 것을 따라 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더 단단하고 더 느리게 체중을 줄인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상당한 양의 마른 파편을 잃어 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프로그램을 따라 가면서 체중 감량이 멈추고 멈추고 심지어 역전되기 전에 신체가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습니다!당신의 몸은 단지 천천히 실제 지방을 흘릴 수 있습니다 –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더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이 체중의주기를 얻고 회복하기 위해서는 대규모의 신속한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에 좋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합니다 – 체중 감량 프로그램 중에 훈련을하지 마십시오.

또 다른 프린지 결과는? 당신은 당신의 핵심과 각 운동과 함께 프로그램의 모든 주요 근육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것에 집중하십시오!예를 들어,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발을 사용하여 반복을 끝내기 위해 규칙적인 오래된 푸시 업을하는 것이 훨씬 더 긍정적입니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조직을 관여시키고, 평균적인 스쿼트를 한다.

당신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캘리스테닉 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동일한 것이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