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거대한 팔로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메시지가 경험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트위터를 할인합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나이가해야합니다 적절한 프로그램은 엄청나게 긴 노력을 위해 잘 작동합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빠르지도 않습니다 계속해서 끝나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 관련 생각과 경험이 프로세스에 투입됩니다 같은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케팅의 형태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지만 잘 수행하면 많은 시간을 소비 할 것입니다 특히 시작할 때,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간에 걸쳐 지불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어떤 인터넷 사이트 사이트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당신의 홈베이스에 많은 트래픽을 지시, 잘 가정 블로그 사이트 당신은 청중의 질문을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함께 참여하여이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미묘하게 웹 로그로 그들을 지시 예를 들어 당신이 문제에 대답 할 때 대답을 제공하고 내 작은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한다 사람은 자신의 웹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유익한 완전히 새로운 블로그 메시지를 만듭니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세그먼트입니다 You Tube는 휴일 주말에 20 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합니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정직한 가치로 비디오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한 요즘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콘텐츠 기사를 구성하는 것입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 할 때 중요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과의 관계 및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촬영하고 사진을 클릭하는 것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에 남아 있습니다.이 카메라는 연락처 사진 및 기타 모든 것에 적합합니다. 노래 플레이어 및 라디오와 같은 기타 미디어 기능은 일반적이며 예상되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소셜 웹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단계는 훌륭한 보도 자료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이 콘텐츠는 영감을주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하므로 추종자가 이러한 종류의 콘텐츠를 공유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콘텐츠를 공유하면 비즈니스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잠재적 인 추종자에게 노출됩니다.

Tweet을위한 가장 좋은 시간은 PST (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다시 트윗을 얻는 것과 관련하여 가장 좋은 것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권장 사항은 소셜 데이터에 언제 집에 있어야하는지 계획하기위한 최상의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충분합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을 매우 민첩하게 사용해야합니다. 그들은 점점 더 냉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 자보다 성가신 판매 도구와 더 많이 접하게됩니다. 일단 광고 사이트가 사용하는 것을 원할 수도 있고, 홈베이스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 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라고 가정합니다. 청중의 질문을하고 참여하고 참여하면서 사이트로 미묘하게 안내합니다. 예를 들어 문제에 대한 답변을 얻었습니다. 빠른 답변을 제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하십시오. 겸손한 블로그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웹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 귀하의 회사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귀하의 업계에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를위한 옐로우 페이지입니다. 또한 관심있는 업계의 대상이된 사람들과 비즈니스를 얻기 위해 Tweepi 개발에 서명하십시오.

희소성 – 당신이 새로운 차를 사고 싶다면 개인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고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진정한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영업 사원은 당신이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는 것이 더 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는 것에 관심이 있다.

희소성의 열쇠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에서 효과적인 동맹이다.

그것은 위의 목적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소규모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귀하의 업계 또는 틈새 시장을 가진 사람들이 얼마나 기다려야하는지, 소셜 네트워킹이 웹 사이트를 다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훨씬 적습니다! 오피가이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기사가 남아있는 경우 해결 방법 부정적인 논평에 대해서도 사실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실제로 생각을 듣고 있을 때, 고용에 대한 신뢰가 더 커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