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주식 자산 투자 신탁 (REITS)은 주택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단지 등을 전국적으로 다양하게 구입합니다.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투자자에게 개발 및 평균 배당 소득보다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일관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식은 주식 시장에서 거래됩니다. 진짜 부동산이 저비용이되었을 때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Trust라는 두 개의 거대한 이름이 여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거주자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출발할 때마다 실제로 화가와 카펫 층을 고용해야 합니다. 부동산 금융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최소화하여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을 얻습니다.

첫 번째 것과 편안함을 느낀 후에는 다음 것을 찾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현금을 만들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투자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시간과 돈, 끈기를 가진 전형적인 사람들이 부를 쌓는 방법이라고 선전되고 있다.

고맙게도, 재산에 돈을 벌 수있는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다른 방법을 기반으로 수백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몇 가지 방법이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잘 작동합니다 – 당신을 위해 당신은 대체 산업 주택 또는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관심이없는 것들을 성공할 가능성이 적습니까? 그렇다면 이제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코스를 만들어야 할 때인 것 같다.

공유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건물 및 쇼핑몰과 같은 산업 자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초보 금융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 현금 관리자가 귀하를 위해 수행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주식을 구매하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하십시오. 약 10 달러의 수수료로 몇 초 만에 주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활용하거나 얻을 필요가 없으며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몇 백 달러 정도, 또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워크샵에가는 또 다른 요인은 다른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제안에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충족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제안을 판매, 당신에게 제안을 제공 할 사람들 등등 당신은 수백 개의 회사 카드를 만들어야하고 모든 것을 제공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이 나눠주는 하나의 서비스 카드가 얼마나 당신을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엽서와 같은 당신이 보내는 조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테이프 녹음 메시지 또는 캡처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는 자격이있는 경우 더 많은 가능성에 대한 언어로 구성되어야하며, 비 거래가 자격을 박탈하고 스스로를 제거 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합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쉬운 현금 도입 주택 가치, 그리고 진실 (그리고 금전적 위기)은 비용을 떨어 뜨 렸습니다. 2010년 이후 부동산 투자는 금융가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한다.

상업 부문과 부동산 부문 모두 2010년이 시작되면서 반등 천안테크노파크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저렴해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경제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금융업자에게도 큰 세금 혜택이 제공됩니다. 집에 대한 모든 지출은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없고 집을 대출로 구입한 경우 주택 대출금을 지불해야 함을 의미하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해당 연도에 과세되지 않습니다. 또한 수리 및 유지 보수 가치가 재산이 발생하는 금액을 초과하면 마찬가지로 해당 연도의 세금을 면제받습니다

나는 내가 시작한 곳을 고백해야한다.

나는 회의에 참석하여 2 일 만에 1 천 달러를 떨어 뜨렸다. 종이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 (즉, 저렴한 주택 융자)과 18 개월 만에 백만 5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더 슬픈 이야기였다. 구매 및 재활 멀티 유닛

만약 내가 그때 이해했다면, 지금 내가 이해하고 있는 것은, 내가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그 반응은 그렇다 부동산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이 가진 것보다 실제로 나에게 더 많은 것을 해주었고 그들은 실제로 수없이 많았다.

실질적으로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 또는 혁신적인 부동산과 관련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발견 할 수있는 1 가지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과 끈기, 현금을 가진 전형적인 사람들이 부를 건설하는 방법으로 홍보된다.

이것은 당신의 재정적 인 비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