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을까? 나는 당신이 질문을 듣고 간단합니다 블로깅과 내부 및 외부 플랫폼을 사용하는 수년 후에, 그것은 모두 WordPress가 손을 아래로 승자가되는 것으로 내려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왜 WordPress는 광범위한 테마 디렉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테마는 블로그의 양식과 느낌을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중요한 항목을 작성하거나 코딩하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 프리미엄 및 특수 테마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수천 가지가 있습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 일 수 있지만 어제 블로고 스피어에서 많은 A-List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wp_content 폴더를 찾아 아이콘 디렉토리를 통해 열고 테마 디렉토리를 엽니 다. 여기서 실제 워드프레스 테마와 파일을 모두 업로드합니다. 파일과 폴더가 컴퓨터 내에 정렬되는 방식으로 워드프레스 테마를 설치합니다.

블로깅 웹 사이트를 연구하기 시작하면서이 특별한 것은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없이 검색 엔진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있는 프로그래머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유형 및 클릭과 BAM뿐이었습니다!당신의 메시지는 행성이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자주 또는 잘 할 수 있습니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할 수있는 또 다른 간단한 솔루션은 미리 설치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환상적 총판모집 인 웹 호스팅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제어판에서 쉽게 전화를 걸고 미리 설치된 스크립트가있는 섹션을 찾고 WordPress를 선택하십시오. 설치 프로그램은 모든 프로세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설치해야 할 스크립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대답을 위해 포럼으로 향했다, 더 수렁에 빠지기 위해 나는 아직도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내가 그것을 얻고 있지 않았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다, 내 이메일 주소에 앉아있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솔루션 인 것 같았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삭제하기를 희망하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이지만, 대부분의 WordPress에 의해 극단적으로 과용 된 것을 보았을 때 이해해야합니다.

DNS를 업데이트 한 후에는 도메인 이름이 인터넷에서 업데이트되도록 24 시간 동안 허용하십시오. 워드 프레스를 즉시 설치하려고하면 성공하거나 실패 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은 사이트가 호스팅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블로거에게 필수적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략은 검색 엔진에 대한 블로그 내의 최적화이며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얻는 것입니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옵션이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에 제공되며 사용자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를 통해 자동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 셸링 도구 클러스터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 할 수있는 기능 또한 WordPressorg 카탈로그에있는 플러그인에 대한 한 번의 클릭 설치가 가능하도록 Mullenweg는 향후 테마에 대해 동일한 기능을 포함시키는 임무를 언급했습니다 (즉, 검색, 설치, 업그레이드 등 모두 간단하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로).

27과 관련된 키 중 하나에는 이전 대시 보드 재 설계와 함께 유용성에 관한 테스트가 부족하다고 사과함으로써 시작된 대시 보드 재 설계 Mullenweg가 포함됩니다.이 경우에는 현재 많은 사용자 불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하는 데 훨씬 더 중점을 둡니다. wisecracks에서 편집 기능을 제거하면

2007 년에는 1090 개의 커밋이 이루어졌습니다. 2008 년에는 이미 2840 개의 WordPress가 작년에만 11 개의 릴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매우 높습니다. WordPress 팀은 개발 팀을 향상시키는 3 명의 새로운 핵심 개발자를 추가했습니다. 5 명의 풀 타임 멤버. 다가오는 WordPress 27 릴리스는 현재 2008 년 11 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도메인에 의해 워드 프레스를 넣어의 또 다른 큰 이점은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월드 와이드 웹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 블로깅 플랫폼, 당신의 블로그는 언제든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시간을 보냈다면 가슴 아프다.

나는 Adobe Illustrator Adore에 Illustrator를 사용하여 Adobe Illustrator Adore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설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지만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WordPress 404 페이지의 간단한 메타 리디렉션이 I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404 리디렉션이 올바르게 효율적으로 수행되도록 512 바이트 이상의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 비해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와 관련된 가장 큰 장점은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비용 효율적인 블로깅 플랫폼은 블로깅 경력을 시작한 블로거에게 합리적인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WordPress는 확실히 현명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