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오늘날까지 우리는 여전히 원래 그리스인들이 시작한 결혼 꽃 전통을 연습한다.

세계보다, 다른 문화와 국가들이 결혼 꽃을 채택하고 극도로 꽃 접근을 연습하고 있다.

마음 한구석에 앉아 있으면, 당신이 제쳐둘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위로 이동하는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항상 원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결혼식일 수도 있다.

당신은 좋은 결혼식과 함께 제 궤도에 서서 저축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비교 쇼핑은 저렴한 결혼식이 교회와 리셉션 대여료를 사용하여 가격을 요구하도록 보장된 이 계획에 매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여름 내에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한다면, 당신은 학교와 관련된 공원에서 결혼식을 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이다. 또한 호텔 리셉션 경기장에 비해 라이온스 클럽 방이나 엘크스 로지를 리셉션에 사용하기 위해 덜 비쌀 수도 있다.

당신의 모든 선택사항과 쇼핑을 고려하고 당신이 선택하기 전에 비교하라.

가족과 함께 손님과 함께 사용하는 옷은 결혼식사회자 여름철에 입었던 옷보다 훨씬 더 진보되어야 한다.

아름다워 보이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안전은 결국 주된 목표가 되고 끈이 없는 검사는 그러한 사건에 걸맞는 것이어야 한다.

높은 발뒤꿈치를 착용하면 착용자의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미끄러질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이러한 상황을 시각화한다면, 당신은 이러한 상황 자체를 매우 잘 맞출 것이다. 자연의 힘, 아주 쉽게 숄을 입거나 두꺼운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은 겨울 딜레마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해결책이 있을 수 있다.

얼음장신구를 찾는 것은 그 주제에 적절하게 어울릴 것이다. 겨울에는 밝은 색들이 그 곳에서 밝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미려해 보일 것이다.

이것을 여러 번 원했기 때문에, 겨울 신부가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추측해 보라. 그것은 멋진 하얀 눈을 배경으로 장소가 즐거워하거나 흥분되고 짜릿한 겨울 습관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여름 결혼식은 판매의 질이 낮은 트렌드를 목표로 한다.

여름 결혼식에 관한 개념이 넘쳐나는 출판물 선반은 여름철에 결혼식을 하는 것에 대해 가장 좋은 부분은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을 실제 맑은 푸른 하늘을 열어서 열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해변 테마 결혼식을 경험하는 것이 결혼에 가장 좋은 것이라고 느낀다.

친구에게 웨딩 케이크를 구워서 결혼식 날 피로연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웃에 지역 대학이 있니? 그들에게 다가가서 그들이 좋은 케이크 제빵사이자 장식가라는 것을 보라. 그들은 단지 행복한 시도일 수도 있고, 더 이상 그리고 몇 번의 지역 노출을 위해 당신의 웨딩 케이크를 할 수도 있다.

복숭아 결혼식은 특별한 날을 위해 팔레트를 곁들인 즙이 많은 복숭아에서 영감을 받는다. 이 다양한 색상은 모든 사용자가 신선한 모습을 칭찬할 수 있는 따뜻한 위안을 줄 것이다. 진홍색 오렌지색 그늘에서 옅은 노란색 저녁식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입에 침을 흘리게 하고 그들의 눈은 장식과 색상의 혼합에 빛을 발하게 한다.

웨딩스는 결혼의 진정한 결과를 거의 예측하지 못한다.

얼마나 화려하거나 정확히 결혼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결혼생활로 귀결되는 것을 고려하면, 결혼생활은 배우자와 평생 동안 함께 보내는 관계에 관한 것이다. 예를 들어,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결혼 피로연은 그 기간 동안 만들어진 가장 환상적이고 예쁜 가운 중 하나였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모두 그들의 결혼이 실패했음을 알고 있다.

시크교의 결혼식은 화려한 행사이며, 식이 끝난 후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은 아침 안에만 점심식사를 할 수 있고, 밤에 점성술적 상황에 의존하는 힌두교의 결혼식과는 달리 다른 시간도 없을 것이다. 이 점에서 시크교의 결혼식은 더 진보적이고 점성술은 한 부분도 없다. 시크교의 결혼식은 무슬림 결혼식과 같은 계약을 앞둔다는 점에 유의할 수 있다.

성찬식에만 의존하는

결혼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전제되어 있기 때문에 붉은색은 대담한 성격을 가진 붉은색 웨딩드레스가 사람들 뒤에 상징성을 가지고 있는 특별한 선택이다. 중국에서는 행운과 기쁨을 의미하며, 아시아에서는 행복과 번영과 행운을 상징한다.

유럽에서는 정말로 힘과 열정, 정욕과 사랑의 상징이다. 이 외에도 붉은색은 단지 여성의 관능과 양육성을 상징하는 것으로 생각된다. 그들의 선택은 미용상의 이유와 관련이 있다; 이 가운들은 결혼식 날에 흥미롭고 따뜻한 색으로 자신을 차별화시키고 빨간 표지를 입고 우아해 보일 것이다.

이 관습은 종종 그들의 시크교도 이웃을 실천한다.

신혼부부가 신랑 들러리 장소에 나타나자마자, 그들은 그런 게임 1을 한다.

신랑 여동생은 신부와 신랑에게 몇 매듭을 달고 더 긴 끈을 준다. 그 커플은 매듭을 잡고 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