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방법 중 하나는 유머를 강요하지 말고 유머가 멀리까지 드러나도록 노력하라. 유머를 억지로 표현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을 웃게 할 사람들이 최고의 유튜브 채널을 개발했다.

유투브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좋은 계정에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얻을 수 있다.

유투브에 사이트와 관련된 유익한 동영상이나 유투브에 직접 접속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 동영상으로 채널을 채울 수 있다.

유투브 마케팅은 항상 그렇게 쉽다.

스마트 마케터는 좋은 키워크와 긴 꼬리 키워드 문구를 이해한 후 비디오 주제를 설정할 것이다. 목마른 목표 시장을 찾는 유어는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는 Google에서 Ppc를 검색하여 쉽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다른 좋은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그들의 엉덩이에 친절하게 정보를 공유하는 정말 멋진 경향이 있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파일이 너무 커서 당신이 이메일로 보내질 수 없다. YouTube에 그 비디오들을 업로드하고 제휴 링크만 있는 어떤 장소에서든 공유할 수 있다.

그리고 여기 아마도 유투브의 비밀이 있을 것이다. 일단 생방송이 끝나면, 그 비디오는 자동으로 당신의 유투브 체에 업로드된다.

너무 확장하지 마십시오. 연구 결과, 최대 15회에 걸쳐 신체의 공통적인 주의 지속시간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을 기준으로, 개인은 좌절감이나 불안을 느끼기 시작한다.

개인은 동영상을 짧게 유지해야 하지만 간결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의 개념이 길거나 포괄적이라면 비디오 목록을 개발하라.

유튜브는 온라인 커뮤니티라는 것을 기억하라. 주제 중심의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대한 코멘트를 함으로써 그들의 이름을 얻어야 한다.

이것은 내가 유튜브 채널에 가입자를 갖게 했다. 나는 내가 전문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다면 얻을 수 있는 비디오 뷰와 가입자들만을 상상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 더 잘 이해하게 되었으니, 나는 내 얼굴을 고품질의 골프 dvd에 보여주려고 고집하고 있다.

유튜브에 접속할 때, 자동적으로 접근 방식을 부여받은 사람이 훌륭한 계정을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관련된 유익한 비디오로 채널을 채울 수 있고, 재미있고 반항적으로 사용하는 유투브는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클릭 한 번으로 당신의 채널을 만들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줄 것이다. 그래, 유투브 마케팅은 그렇게 쉽다!

더 많은 트래픽으로, 당신의 정보가 굉장하다면 더 많은 조회수와 더 많은 가입자를 받게 된다. 우리는 기밀 광고에 멈추기 위해, 당신은 더 나아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판매한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 한두 개를 흘리거나,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팔 수 있는 가능성을 소유할 수 있을 때, 그러한 것들은 현수막으로 만들기 어려울 수 있고, 복잡하지 않은 광고는 무엇이냐, 더구나 그러한 형태의 광고는 당신이 집에서 온 쉬운 비디오보다 당신에게 완전히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유튜브는 2005년부터 성장하고 성장했기 때문에 마케팅 시스템에 그렇게 참여해야 한다.

단 3개월 만에 유튜브는 남성과 여성이 0명에서 400만 명이 넘었다.

비디오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종종 공유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귀중한 도구다.

유튜브에서는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그 뒤에 프로모션을 하고, 구독자를 얻고, 유튜브 구독자들이 도움이 될 동영상을 만들려고 시도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유튜브가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찾고 있는 트래픽, 판매 및 수익을 얻는 훌륭한 전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어떤 것이 가능하다.

녹음하거나 전문 음성 배우를 사용하여 쇼 참가자의 참여를 촉발시키는 장을 게시했다. 예산에 따라라면, 이것은 많은 현금을 쓰지 않고 많은 목표 청중을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