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호텔에서 머물기 위해서는 이 사람들이 진짜 어떤 사람인지를 조금 전에야 이해했다는 것이 분명 Concierge Produced일 것이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완벽한 지역 친구가 되기 위해 돈을 받는다. 조언, 추천, 연락처를 찾는 것은 레스토랑을 찾고, 쇼를 준비할 티켓을 얻고, 방향을 찾고, 당신의 파트너를 위해 다양한 것을 찾는 지침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모두 전화나 대화가 없어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체크인할 때 가장 바쁘고 또한 조언이 필요한 경우 저녁 식사 전에 미리 식사하는 것이 그들에게 팁을 주는 것이다. 그들은 그럴 가치가 있다.

당신이 공항 안에서 택시를 타라고 선전당하는 경우, 당신은 그 경험뿐만 아니라 먼 길을 갈 가능성이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함께 가지 않는다.

2형제처럼, 그리고 20년 후, 나는 세계를 여행하는 꿈을 가지고 있었다. 나의 꿈의 일부는 그렇게 많은 돈을 쓰지 않고 싸게 여행하는 것이었다. 왜냐하면 그 후, 나는 돈이 있기 때문에, 싸게 여행하는 방법에 대한 전자책을 쓸 수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진심으로 감사의 표시로, 나는 너와 싸게 여행하는 방법에 대한 나의 작은 이해를 공유하는데 도움을 준다. 블로그 It it 를 읽는 다른 모든 사람들. 주는 세상이다

인터넷은 내가 나만의 편견 없는 온라인 에이전시를 가질 수 있게 했고 여행사 직원들에게 개방된 특별한 특권으로부터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었다!온라인에 접속한다는 것은 내가 집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내 고객들은 온라인에 접속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일년 중 1년, 24시간 접속할 수 있다.

친구들과 가족들은 내가 개와 하이킹을 하는 동안 그들 자신 때문에 예약을 할 수 있어!스마트폰으로 항공편이나 모든 것을 포함한 휴가를 예약할 수도 있어! 우와!그래서 내 집에 있는 여행 고객들은 정말 나의 모바일 여행 서비스야! 이 세상 밖으로!

여행 상품이나 서비스가 가치를 더하고 사람들의 삶을 증진시킬 수 있는지 100% 확신하라. 만약 사업 기회가 안에 붙어 있지 않다면 사람들은 여행 상품이나 서비스를 살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것을 팔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 제품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유료 회원이 되면, 그 다음 당신은 세계에서 매우 잘 알려진 많은 여행지를 사용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결정할 때 당신이 여행할 때 걱정하지 않도록 전 세계의 여행 비용과 관련된 80%까지 당신을 구한다.

GW: 옷이 도착하면 거의 눌릴 필요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옷을 포장하는 많은 기술들이 있어. 만약 당신이 어떤 일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문제가 있어. 고마워, 아빠. 하지만 나는 그것을 간단하게 만드는 것을 더 좋아해. 그렇게 하기 위해, 검은 신발은 당신이 검은 신발, 검은 양말, 검은 벨트를 신는 모든 것에 잘 어울릴 거야. 너는 끝이야. 내가 추천한 신발은 공항 어딘가에 갈 수 있을 만큼 편안하고, 보안에서 미끄러질 수 있을 만 비영리스타트업 큼 간단해. 체크포인트, 정장으로 잘 차려입고 청바지와 함께 잘 어울릴 수 있을 만큼 다재다능한 체크포인트

14 경제가 경제를 고려할 때, 가격은 종종 중요한 결정 사실일 수 있지만, 가격은 여행 상품의 높은 품질을 손상시켜서는 안 된다.

1987년 호주 인구의 8%만이 주식에 투자했는데, 나는 요즘 주식을 소유하지 않는 소수의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더 많은 것을 확인하도록 도전한다.

여행의 목적이 어떻게 가장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를 감안할 때, 나는 항상 여행의 과정을 더 쉽고 쾌적하게 만들기 위한 방법의 아이디어를 찾고 있기 때문에, 내 항공 여행의 오싹함, 꿈 생활, 모험, 대체적인 생활 방식과 관습 경험 등에 완전히 초점을 맞춰야 한다.

나의 여행사무소는 내가 어떤 종류의 여행을 하든지 간에 내 좌우명은 덜 낫다. 무게에 관한 한, 모든 것을 한 개의 토트 배낭에 담을 준비가 되어 있다.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는 일반 여행자들은 일반적으로 최고의 여행 거래를 찾는다. 그리고 최고의 여행 거래를 받는 것은 지금 쉽다. 당신은 여행사를 방문하거나 여행사와 대화할 필요가 없지만 단지 당신의 집 안에 앉아서 수천 개의 여행 웹사이트 중 2~3개의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컴퓨터 구매 검색 내의 최고의 여행 거래 웹사이트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은 진실의 행복을 해부할 것이다.

그래서 시간 여행이 나쁜 생각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지만, 우리가 시간을 벌고 싶어하는 척 하자, 우리가 조치를 취하지 않을까? 우선 시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의식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제, 웹이 여러분의 여행 산업과 7조 달러의 여행 산업 파이의 그들의 실질적인 몫을 얻기를 열망하는 회사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야기하면서, 여행 회원은 훨씬 더 저렴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