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A = 3일 이내에 예약을 원하는 아테네 호텔 또는 그리스 호텔의 소유자 또는 대우는 고객과 함께 요청한 객실 또는 아파트 중 하나를 임대하기 위한 예약을 수락하는지 여부를 알려주는 답변을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은 2 개의 시작 호텔에 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3 성급 호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선택하기위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호텔은 흡수하기 위해 다른 기능과 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객실에서 발견 할 수있는 품종이 있으며 이러한 품종에는 상급, 디럭스, 이그 제 큐 티브 스위트 및 리갈 피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산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목적을 가장 잘 만족시킬 수있는 흡수하려는 의도를 결정해야합니다 믿을 수 있습니까? 최고의 호텔을 알아보고 멋진 숙박을 하십시오.

개인적으로, 나는 개인적으로 욕실 내부의 옷을 벗고 가능하면 샤워에서 내 옷을 벗을 것이므로 바닥과 함께 피하십시오. 제품 및 솔루션은 자주 여행합니다. 옷걸이를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경우 옷을 샤워 슬래브에 걸어 놓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예방 조치로, 특별한 투명 비닐 봉지를 가져와 옷을 그 안에 넣으십시오.

하루 동안 옷을 벗은 후, 비닐 봉지에 다시 입을 수있는 옷을 짜내십시오. 비닐 봉지를 사용하면 사람이 단단히 봉인 할 수 있습니다. Hefty는 여행자가 침대 해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옷을 봉인 할 수있는 거대한 지퍼 백을 만듭니다. 이것은 완벽합니다!여분의 거대한 봉지처럼, 그것들은 11갤런의 봉지로, 벌레들을 효과적으로 봉인하고 그들로부터 완벽한 보호를 제공한다.

Howard Winchester Hotels와 Montana는 Kings Cross, Victoria의 Central Hotel, Bayswater의 Annur Hotels와 Blakemore에서 더 나은 침대와 아침 식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비슷한 것을 위해 여행사의 사무실로 걸어가는 일반적인 방법을 시도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이익이되는 경향이 결정되면 그들을 사용하는 동안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요청을 돌보는 대신 가장 이익이되는 이들을 판매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I 호빠 TC Maurya, Taj 궁전, 라마다 플라자, 오베로이와 같은 호텔에 대한 인터넷 기반 예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칼슨

이 유형의 숙박 시설에 머무르는 또 다른 활용 – 거대한 가족 호텔보다 덜 혼잡하고 소란 스럽다는 단순한 사실 – 작고 친밀한 환경을 제공하지만 바와 레스토랑은 활기찬 순간이 될 수 있습니다. 20 ~ 100 개의 객실이있을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많은 평화와 조용함을 원한다면 작은 고급 호텔을 선택하십시오 연습실이 없습니다.

당신이 집에 도착할 때마다, 매우 뜨거운 세탁 안에 모든 무거운 가방에 항목을 덤프하고, 높은 온기에 건조 집에 가방을 가져 오기 전에, 아직 그것을 스프레이 The Heritage Inn은 하루에 $ 10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작은 애완 동물을 수용합니다 개 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개가 돌아 다니는 데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아마도 Ocean Villa Inn은 두 개를 허용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샌디에고에서 고양이는 애완 동물을위한 완벽한 숙박 시설을 찾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저렴한 Marble Arch 호텔 London은 많은 객실과 스위트 룸을 손님에게 제공하며 가장 좋은 부분은 객실이 독특하다는 것입니다. 현대적인 스타일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참석자에게 궁극적 인 수면 시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평면 TV, 티 커피 제조 시설, 전화, 고속 인터넷 연결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동등한 아테네 호텔 소유주는 객실이나 아파트가 전형적인 그리스 호텔 단지의 일부가 될 것이며, 소비자는 글쓰기, 전신, 팩스 또는 이메일을 포함하거나 거래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마이소르에는 많은 스타 호텔이 있습니다 – 싱글 스타에서 5 스타 사이에서 시작하여 Lalitha Mahal Palace는 건축과 관련하여 기적을 일합니다. 이것은 한때 Mysore Maharaja에 속해 있었고 지금은 Ashok Group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당신의 모든 공포에, 당신이 호텔에 머물렀던 곳으로 돌아가서 여행 가방에 침대 벌레를 넣을 수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연습 할 것입니까? 열이 사람을 죽일 것이기 때문에 건조기에서 옷을 던질 수 있다.

하지만, 어떻게 짐에서 벌레를 제거할 수 있는가?

둘째, 대부분의 저가 호텔은 직원을 고용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실제로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오히려 비우호적입니다. 여러 번, 특히 마지막으로 체크 아웃하는 경우 오해를 계속하십시오. 때로는 사람들이 과다 청구되고 직원들은 모든 사람들이 자신을 찾는 것을 꺼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