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신성한 몸을 얻는 것은 우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입니다. 신성한 몸은 우리 몸을 차지하려고 시도하자마자 질병과 질병을 제거합니다.이 신성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상황 및 문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괴 될 수있는 면역 체계보다 훨씬 큽니다. 신성한 몸은 하나님의 영원한 현존과 능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이 몸에는 신성한 에너지가 충분합니다.

당신이 그와 이야기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신의 세포, 펜, 종이 또는 다른 것을 가지고 노는 것을 발견하면, 그것은 당신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없거나 당신을 피하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어떤 물건을 가지고 놀거나 손을 움직이는 것은 부주의 한 태도의 표시를 보여줍니다. 어떤 비용으로도이 제스처를 피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계획된 매일의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 몸이 필요로하는 영양소를 충분한 양으로 공급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신체 제작자 / 운동 선수로서 우리는 체육관에서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이나 링에서 체육관 내부의 다음 격렬한 전투를 위해 회복을 가속화하고자합니다.

나는 하루 종일 2 시간마다 울리는 알람을 설정한다.

그것이 꺼지면, 나는 일어나서 몇 분 동안 육체적 인 일을한다.

나는 내 몸에 무엇을하고 싶은지 묻는다. 그것은 몇 가지 요가 포즈에서부터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하는 것, 운동 공 위에 뒤로 누워있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요구했다.

가장 확실하게 생리 학적 정의에 따르면 신체의 전반적인 균형에 좋습니다. 남성의 경우 10-15 % 범위의 낮은 체지방 비율이 권장되며 여성의 경우 15-20 범위입니다. 이것은 좋은 전반적인 심장 혈관 건강을 유지하는 이상적인 지방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엘리트들은 빠르게 매력을 쌓는다. 그들은 바디랭귀지와 매력이 똑바로 서거나 꾸준한 눈맞춤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사람들이 왼쪽에서 위를 볼 때, 그들은 당신에 대해 생각하거나, 과거에 대해 생각하거나, 중요한 것을 기억하려고 할 가능성이 높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것은 몸을 단련하는 방법에 있어서 확실히 옳은 방법이다. 어떤 운동을 하기 전에는 뻣뻣한 몸을 풀기 위해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칭 후에는 30분간의 조깅이나 달리기를 할 수 있다.

조깅이나 달리기를 하는 동안에는 운동량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심박수가 감소한다.

유산소 운동 후에는 천천히 걷는 것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일반적인 제스처다.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을 미러링하는 것을 알아 차리십시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감동시키고 친밀감을 형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을 미러링한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위치와 몸짓을 고의적으로 변경함으로써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하기는 어렵지만 매우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키 터치 영역은 팔, 어깨 및 손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동안이 주요 영역에서 손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춘 터치를 시도하십시오. 터치는 가볍고 간단해야합니다. 이것은 친숙 함을 형성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껴집니다.

1 차 :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을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체지방에 대항하는 당신의 십자군 운동에서 가질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인 도구이기 때문에 이것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나와 연락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알고있는 것보다 자신을 위해 만든 식단이 당신의 훈련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세션에서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광주 오피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복구하는지, 당신의 신진 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당신이 어떤 기분인지, 그리고 더 많은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의 상태가 아니 었습니다. 현재 프로필 사진을 보면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 내 운동은 600 스쿼트, 팔 굽혀 펴기, 크런치 및 점핑 잭이었습니다. 약 40 분 만에 완료되었습니다. 원치 않는 체지방이 없습니다. 더 많은 힘과 지구력,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내 인생에서 그 어느 때보 다 내부에서 만들어진 더 강인함 그리고 나는이 기사에서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에만 빚지고 있습니다.

출산을 위해 우리 몸을 신뢰하지 않는 것에 관해서는 문제가 우리 몸이 아니라 우리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성의 몸은 아기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조율 된 일련의 사건을 수행하도록 훌륭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마다 다르지만 춤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관계없이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아름다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내가 느끼는 모든 것을 먹기 위해 먹을 수 있다(고통, 피로, 섬유질통, 우울증, 분노, 슬픔, 지루함) 또는 내 몸의 건강을 위해 먹을 수 있다.

내 몸은 건강해지기를 원한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기분 좋게, 강하게, 힘있게, 더 완전하게 살아있게 해줄 음식을 먹기를 원한다.

과자와 잡동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