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아마도 3 개월 후에 카드를 바꾸는 것을 선호하고 스낵 카드를 상자에 넣고 매월 반대 신용 카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당신이 추적해야하는 약간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 당신이 단지 몇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매월 그 많은 지불을해야합니다. 당신이 여러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카드, 그들의 잔액, 만기일, 그리고 각각의 최소 월간 지불을 만들어 그들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부과합니다. 매년 은행에 신용과 함께 연장되는 특권을 지불하십시오. 요금을 살펴보고 수수료가 부담스럽지 않은 경우를 평가하십시오.

이 주제 유형의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많은 사실이 있습니다. 누구나 테스트하고 획득하기로 결정합니다.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이 카드의 이자율은 훨씬 높습니다.

당신은 모든 구매에 1 % 현금에서 모든 것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옵션을받을 수있는 소득의 금액에 대한 제한이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더하기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그들을 저장하고 가스의 달 금액에 대한 돈의 합계를 활용하거나 휴가 휴양지를 취할 경우 당신은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를 호스팅 돈 뒤 옵션은 당신의 집에 우편으로 선물 카드, 신용, 또는 눈의 상당 부분에 도착합니다 가장 좋은 당신은 그것을 사냥 할 때마다 당신의 저축을 기대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자주 사용하는 경향이있는 경우 온라인 구매자입니다 선불 카드를 수락하는 많은 사이트가 있으므로 즉시 전세계 웹에서 근육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이 종류의 카드는 외화를 사용하여 물건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지 소액결제 막으로, 신용 등급이 좋지 않은 경우이 카드를 사용하여 대출을 재구성하십시오. 선불 카드는 신용 기록에 관련된 수표가 없으므로 실제로 카드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이력을 재구성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것

또한 더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새로운 카드를 열지 않는 것이 보장됩니다.이 추가로 신용 점수 점수를 죽이십시오. 돈을 빌려줄 필사적 인 필요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12 대부분의 카드에 부여 된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서는 좋은 신용 상태를 가져야합니다. 우수한 신용 등급이라면 응용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완전히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훌륭한 괜찮은 또는 평균 신용 점수를 얻으면 소프트웨어도 쉽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특별한주의가 잘못된 신용 피코 점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상황이라면, 나쁜 신용이 받아 들여지는 것을 특별히 제안하는 카드를 검색해야합니다.이 사실을 언급하지 않으면 누구나 저녁 식사를 신청하는 데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현재의 청구로 당신을 승인 할 누군가와 카드를 가질 기회를 없애십시오.

통제된 예산 선불 신용카드는 실제로 신용선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지불을 추적하고 통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일반 카드로, 빚이 쌓이고 상환이 어려워질 때까지 당신의 계좌에 구매를 청구하는 것은 정말 간단하다. 선불 계좌를 사용함으로써, 부실 채권의 가능성은 훨씬 적다.

이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는 새로운 보안 또는 보안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훨씬 낫지 만,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카드를 선택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기를 원합니다.이 카드는 플레이어가 관련된 특정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은행은 불량 차용자를 위해 만들어지고 특별한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정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프리미어 은행은 신용 등급 차용자를위한 신용 카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발행하지만 즉시 승인됩니다. 골드 카드는 마스터 카드 및 비자 카드를 통해 준비됩니다. 한편, 오차드 은행은 가끔 이자율이 적용되는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카드 또는 다른 것들에서 당신이 할 때 사람이 상환해야하는 수수료는 추가로 더 높을 것입니다 유형에 관한 숙제를하는 경험은 당신이 당신의 현재 재정 상황으로 현명한 선택을하기 위해 보장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나 : 보안 카드 – 카드와 관련된 카드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보증금을 지불해야하므로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놓기 위해 돈을 모으는 초기 측면은 카드 운동의 형태를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하게 만듭니다

여행자에게 이상적인 여행자라면, 자신의 휴가에 대비해 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선불 직불카드를 받음으로써, 나는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하면, 당신의 발행인에게 전화를 걸어 허가되지 않은 거래에 대해 차단된 계좌를 획득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