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이전과 마찬가지로 Illustrator의 블로그 페이지에서 드로잉을 제작했습니다. 모서리가 둥근 페이지는 기본 WordPress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디언트를 지정하며 작은 드롭 섀도우를 사용합니다.

WordPress에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가 있습니다. 페이지가있는 경우 100 % 가능하면 어떤 웹 사이트와 정확히 어떤 블로그 페이지 사이의 경계가 흐려집니다. 정적 콘텐츠 (즉,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바닥글과 페이지 조각을 만들었고 각각 큐브릭푸터jpg와 큐브릭bwidejpg로 이름을 바꾸었다. 각각 큐브릭푸터jpg는 760px X 63px이고 큐브릭bwide는 760px X 40px이다.

WordPress 애호가 프로그래머는 충분합니다. WordPress와 함께 사용해야하는 훌륭하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단일 목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이 두 개 이상 있습니다.

WordPress는 종종 웹 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기 위해 정말 쉬운 블로깅 시스템입니다. 은행 계좌에 로그인하고 지성을 게시하여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말할 수 있다면 Word Press로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야기하십시오. 개인이 온라인으로 검색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찾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쓸 수 있습니다.

2007년 4 계절에는 2,849,349 건의 워드 프레스 다운로드가 추적되었으며 2008 년에는 이미 1,100만 건의 다운로드가 초과되었습니다.이 번호에는 웹 사이트 호스트의 다운로드 및 설치에 대한 현금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제 WordPress 블로그를위한 호스팅 제공 업체는 본질적으로 가장 중요한 직업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 업체입니다. 그러나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이 있기 때문에 블로그에서 사용할 수있는 제한이 있습니다. 블로그에 필요한 주요 기능은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이 기능은 최신 버전의 Hubpages를 유지해야합니다.

Blogger와 함께 게시하는 https://partner-safe.net 것은 일반적으로 엉덩이 고통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기사를 만드는 데 영원히 걸립니다, 특히 당신이 WordPress와 함께 전체 웹 사이트 페이지를 향해 변경하는 경우, 출판은 훨씬 빠르다, 당신이 다른 종과 휘파람의 더미로 도난 경보를로드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그것은 좌절 당신은 당신의 PC에있는 방식으로 각각의 폴더에 파일을 설치해야 할 것입니다 모든 포함하는 것은 클릭하는 것입니다 파일이 폴더에 있는 경향이 있을 때 파일은 원래 파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업로드 페이지에서 파일에 대해 나타나는 찾아보기를 클릭한 다음 업로드하십시오.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에 대한 편집 속성이 사람에게 표시되며 전체 시스템을 세로로 파일 권한 CHD 모든 폴더에 대해이 시퀀스를 반복하십시오.

정적 WordPress 사이트는 거의 캘린더 나 아카이브와 같은 블로그 항목을 필요로하지 않으므로 간단한 솔루션은 WordPress 관리 패널 내부를 탐색하여 위젯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위젯을 추가하거나 뺄 수 있으며 사이드 바를 비슷한 방식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이 방법으로 코드를 만지지 않습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웹 페이지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 오고, Google 스파이더가 귀하에게 돌아 오게하여 널리 배포할 수 있습니다.이 마지막 포인트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신디케이션

귀하의 웹 사이트 친화적 인 iPhone 특성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 (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다른 모바일 핸드셋과 함께 블랙 베리를 포함한 다른 플랫폼 용 응용 프로그램의 생성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WordPress는 실제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WordPress는 저렴한 비용입니다. WordPress는 프로그램에서 많은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왜 당신은 당신의 특별한 블로그에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도록 선택해야합니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유는 플러그 인치 WordPress가 플러그 인과 함께 있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누구에게나 제로 비용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프로세스에 관여하면 끝납니다. 달성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모든 것을 수행하는 것은 유형을 업로드 한 다음 필요한 것으로 간주하여 사이트에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영혼에있는 플러그가 무엇이든, WordPress는 확실히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으로 이동 한 다음 wp 콘텐츠를 체크 아웃 한 다음 플러그인을 클릭 한 다음 wp 쇼핑 카트를 클릭 한 다음 위에서 언급 한 스마트 FTP와 같은 비즈니스를 사용하여이 특정 폴더의 모든 콘텐츠를 강조 표시 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속성 / CCHMOD를 선택하고 권한을 777로 변경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