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긍정적 인 고객 평가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다른 사람들의 고객 평가를 포함하는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른 사람들의 부정적인 평가를 게시하는 것이 어리석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 실제로 외부 웹 사이트에 게시 된 평가 및 리뷰를 읽어야합니다.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 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 스폰서 리뷰 운영 그 기관은 그래서 그들이 그 기관에 편견을 갖기를 기대한다.

사업가로서 하루 종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파이크 주위에 오는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때리는 모든 브랜드를 확인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현재 비즈니스 분야에 있습니다. 오늘날 비즈니스에 머물러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모든 작업에 한 사람 만이 불가능합니다. 그런 이유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저항하는 것이 이상적일 수 있으며 아웃소싱이 선두가 될 수있는 방법 일 수 있습니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인터넷을위한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sns 마케팅으로 짜낼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가장 인기있는 시작 – LinkedIn (프로페셔널),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강조) 개인적으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소셜 마케팅 괴물을 공개하십시오 일반 모터 (GM)는 Facebook 광고에 2011 년에 천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발표된 것으로 밝혀지지 않은 대중들은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관될 수 있는지에 대해 전혀 모른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하는 이유는 귀하의 목표 시장 및 인구 통계가 될 수 있으며,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 인 목적은 무엇이며,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정확히 얼마 동안 소유 할 것입니까?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귀하의 시장 및 인구 통계 카카오 친구 늘리기 가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 인 목표가 될 것입니다, 단지 얼마나 오랫동안 제품을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Myspace Marketing을 통해 웹 사이트의 힘을 활용하고자 할 때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마케팅은 당신이하는 연결과 당신이 구축하고있는 관계를 통해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인터넷과 달리 사람을 잊을 것입니다.

계획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사업 자살입니다. 낭비되는 시간을 찾을 수 있고, 교통량이 증가하지 않으며, 사람이 관심을 가질 것이며, 아무도 듣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는 그렇게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매일 약 3 회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개인적으로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진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내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합니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오기 때문에 이것이 내가 하루 종일 내 노트북에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최소화하는 이유다.

경험이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을수록 목표를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철저하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실제로 상당히 새로운 것이므로 경험이 풍부한 소수의 소셜 마케터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마케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액면 그대로 자신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둘째, 최적의 추종자가 당신의 같은 버튼을 누르기 위해서는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합니다. 권위는 당신의 맥락이지만 당신의 콘텐츠가 권위있는 에너지 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가족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고, 상대적으로 이상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알려지지 않았습니까? 꾸준하고 유용한 콘텐츠 순수하고 평범한 Do Research 문제에서 배우십시오 헹구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십시오.

어떤 스타일이죠? 가볍고 바삭하거나 풍부하고 거품이 많은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입니다. Locate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이 많기 때문에 가볍고 선명하게 생각합니다.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은 더 깊이 있고 더 탐험적일 수 있습니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lideshare를 사용하면 프레젠테이션을 힙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문서, PDF 및 직관 비디오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이 Slideshare의 가능성은 끝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일할 때마다 sns 마케팅을 기억할 것입니다 일의 절반은 사람들이 마케팅을위한 위치 종류의 팁을 선택하지 않으므로 실패로 진단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광고를 사용하는 기술을 알려주고 당신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중요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진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