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다음과 같은 특별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 16 분 마일을 하루에 3 일간 걷거나 30 분 필라테스 세션을 포함하십시오 -이 7 일 동안 네 번 – 아마도 이미 활동적이어서 이미 일주일에 두 번 줌바 수업에 갈 것입니다. 특히 목표는 30 분 동안의 하루 웨이트 트레이닝과 같은 것들을 포함합니다. 견고한 체중 감량 계획은 정량화가 가능합니다 운동 분을 계산하고 하루 시간을 기록하십시오.

친구 나 동료가 효과적인 음식 햄버거와 쉐이크에 대한 다이어트 조언을 제공하는 경우 현명하게 대출 회사 소스를 선택하십시오 – 자신의 조언이 가야 할 길인지 결정해야합니다. 대신 가족 의사, 영양사, 체육관 트레이너 또는 평판 좋은 인터넷과 관련된 신뢰할 수있는 출처를 찾으십시오. 당신의 체중 감량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 외에도, 슬프게도, 몇몇 개인들은 운동의 징후를 발견하기 위해 일주일 동안 일할 수 있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더 많은 체중을 감량해야 할수록, 여러분의 노력과 노력을 보기 시작하고 싶어하는 지구를 더 빨리 보존할 수 있다.

운동은 정말로 살을 빼는 주요 요소지만, 여러분 자신을 과식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특히 규칙적인 운동을 하지 않았다. 러닝 머신에서 30 분이 아닌 3 시간 동안 달리기를하면 소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카페인 시간이있는 음식에서는 의료 시설에서 며칠 동안 운동 할 수있는 위치에있는 것을 탐험 할 수도 있습니다.

양배추 수프 다이어트 : 다이어트는 수년간 우리와 함께 accuniq 남아 있었고,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다이어트는 매우 제한적인 다이어트입니다. 사과 사이다 다이어트는 주말마다 매일 먹을 수 있는 것을 나열합니다. 양배추 수프가 주요 메뉴 선택이기 때문에,이 다이어트는 신속하게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한 번에한 주에하십시오. 매우 빠른 결과를 제공합니다.

일부 식사를 미리 계획하면 건강에 좋은 요리를 위해 노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건강한 식사 계획이 있다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선택하려는 유혹이 적습니다. 식단을 고수하십시오. 어떤 날을 갈 수는 있지만 McDonalds와 좋은 식사를 바꾸지 마십시오. 개인화 된 식사를 요리하는 동안 특정 칼로리를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균형 잡힌 영양 비타민이 부족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계획을 피해야합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 극단적 인 제한을두고 음식을 제한하는 Fad 다이어트는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Fad 다이어트는 빨리 와서 잠시 동안 머물러 있고 효과적으로 먹이는 것처럼 보입니다.이 다이어트는 오래 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빨리 체중 감량을위한 면역력을 제공 할지라도 장기적인 건강과 건강에 도움이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1) 백인 음식 피하기 백인 음식은 일반적으로 탄수화물이 많고 건강에 해 롭습니다. 감자, 쌀, 흰 빵, 파스타, 많은 곡물, 경우에 따라 크래커 등이 있습니다. 콜리 플라워, 생선, 닭고기와 같은 음식은 반드시 섭취하십시오.

활력과 열정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하십시오. 시작 2-4 주 만에 사람들이 성공을 예측하는 정도는 5 년입니다. 따라서 추가 체중을 줄이기 위해 여행과 관련된 다른 것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걷기, 자전거 타기 또는 달리기를 통해 운동 재료를 사용하면 칼로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신체에서 수면을 먹음으로써 추가 한 칼로리 그러나 이러한 칼로리를 태우는 것은 일반적으로 방지된

간식을 구입할 때, 이것은 덜 뚱뚱한 게시물을 구입하려고합니다 당신은 감자 튀김의 원래 버전에 비해 성능으로 덜 뚱뚱한 감자 칩의 구운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총 칼로리 섭취가 계속 감소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슈퍼마켓에 따라 간식과 식사를 많이 선택하십시오, 두려워, 당신은 큰 어려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태우는 양과 달리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최소화합니다

overfeeding (음식에 binging에 대한 과학적 용어)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그렇게하면 신진 대사율이 약 3-10 % 정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게 들리지만 실제로 효과를 내기 위해 하루에 수백에서 수천 칼로리의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해야한다는 사실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비록 그것이 아마도 약간 과학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내가 나와 지구상의 수백만 명의 다른 운동선수들을 통해 어떤 현상을 묘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생각해 보라. 신체는 인터뷰 과정을 수행하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자연적인 식욕에 사랑받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이것에 비해 먹는다면, 당신은 배고픔을 느끼고 있다.

사람은 이것을 훨씬 더 많이 먹는다. 당신은 꽤 배부르다.

당신이 휴가를 계획했다면,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