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선불카드는 현금을 넣을 수 있게 해서 개인이 어디서든 돈을 쓸 수 있게 해준다. 여기서 뉴스를 볼 수 있는 것은 신용 점수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즉, 이 카드에 대한 신청서를 제출하고 승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과거에 많이 거부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무담보 카드처럼, 당신의 청구서를 일정에 따라 지불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안하고 싶다면, 당신은 신용 점수를 이용해야 한다.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이익에 적용 할 수 있도록 책임있는 계정이 카드는 은행이나 채권자의 부분에 위험을 제기하지 않습니다뿐만 아니라 그들이받을 응용 프로그램을 더 빨리 수락하는 이유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사치품으로이 사람들에게 물건에 투자하기 위해 임의의 소득을 엄격하게 책정했습니다.이 회사는한 달 동안 매출을 줄였으며 월급은 적었고 평소보다 신용 카드를 더 많이 사용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빴을 뿐만 아니라, 그녀는 카드를 사용하여 일상적으로 현금으로 지불한 일상 용품을 구입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약간 긴장했습니다.

당신이 계속 묻는 또 다른 것은 이러한 종류의 카드가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안전한 플라스틱을 가지고 있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가능할 수도 있다고 말하면서 안전하지 않은 것을 얻어야 합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그렇게 명명된 건강 관리 우선 순위는 신용 또는 충전 카드의 대부분 같이 기본적으로 일한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신용은 선불 카드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지출해야합니다; 다른 방법 카드결제 으로 작동하는 일반적인 충전 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매우 제한적으로 들릴지라도, 많은 선불 신용 카드를 찾는 것이 일반 충전 메모리 카드보다 더 편리하고 바람직합니다.이 유형의 카드로, 당신의 지출은 많은 돈을 보낼 수 없습니다. 부채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절대적으로 미리 입금해야하는 금액만큼만 지출하십시오. 과소비하는 경향이 있거나 지출을 통제하고 싶다면 실제 선불 카드는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사치품으로 여겨지는 품목에 투자하기 위해 임의 소득을 엄격하게 책정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한 달 동안 매출을 줄였으며 월급은 적었고 평소보다 지불 카드를 더 많이 사용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빴을 뿐만 아니라, 그녀는 자신의 카드를 일상 제품에 사용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유행에 약간 신경을 썼습니다.

그러나 좋은 신용 점수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가진 옵션을 활용하십시오.이 카드에 대한 관심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높은이자가 부과되고 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신용이 있습니다. 우리는 3 가지 옵션을 살펴 봅니다.

앨리슨 당신은 “신용카드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소설을 써야 한다.

그 안에서 당신은 사람들이 그들의 계좌를 분할해야 하는 모든 이유에 대해 말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받아서는 안 되는 가장 논리적인 세 가지 이유로 좁혀야 한다면, 그들은 무엇을 만들 것인가?

사람들은 잔액이없는 카드를 아주 자주 닫습니다. 신용 등급 프로필을 손상시키는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신용 잔액을 신용 비율로 줄이기 때문입니다. 잔액 계좌를 제로로 남겨 두십시오. 다른 것은 없지만 필사적 인 경우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잔액을 신속하고 전적으로 매일 밤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지연시키지 말고 매월 잔액을 매 순간마다 지불하십시오. 이 방법으로, 당신은이자 비용에 현금을 지출하지 않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 신용 카드의 미주 주요 발행 업체 중 하나로 자신을 청구합니다. 그 자체로 서브 프라임 신용 메모의 가장 큰 발행 업체인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가 신용 카드가 없거나 신용 기록이 있는 개인을 위한 신용 카드의 실제 시장을 코너링했기 때문에이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상점 카드는 실제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고객을 돌려주는 보상을 제공합니다.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달성하는 것이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두 번째로 이해해야 할 것은 신용을 재건하고자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카드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를받지 마십시오.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물건에 불어 넣을 여분의 돈이 있습니다.

카드 더미를 쌓아 올리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잘라 버리고 버리지 만 계정을 닫지 않으면 신용 순위가 사라집니다. 계정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려 고하더라도 매월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긍정적 인 신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상하지만 확실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여러 계정을 갖는 것이 신용에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