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기업가로서 하루 종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광택있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보는 모든 브랜드를 볼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사실은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 있으며, 오늘날 회사에 남아 있어야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 있다는 사실에 직면하고 아웃소싱 할 때가되었습니다. 가는 길이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시작했을 수도 있고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찾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잠시 동안 사업을 유지하고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울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하루가 끝날 때 예상대로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이것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포인트를 잃어 버렸을 때 발생합니다. 이것이 특정 마케팅 sns 마케팅 포인터를 따라야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모두 위의 1 번 포인터에서 준비의 일부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동에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30 분 동안 페이스 북에 가서 하루에 두 번 그 제한을 유지하십시오. 일상적으로 이것을하면 습관의 힘이 될 것입니다.

[X-E-R-R-O-R-X]

당신의 확장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요하다고 생각할 때,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한편, 당신의 자료는 Facebook Pal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모든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자신을 위해 그것을 알아 낸 다음 그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칠 것입니다.

Zig Ziglar가 말했듯이, “당신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 긍정적 인 세부 사항을 쏘아 올리십시오. Facebook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친구들의 게시물을 보여주십시오. 훌륭한 웨빈 링크로 연결하십시오. 즐거운 화상 회의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효과적이고, 차례 차례로, 당신은 당신의 MLM 명부 건물을 개량할 것이라는 점을 돕는 물건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사회 매체에서 발견할 필요가 있는 중요한 것의 사이에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부 사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식 및 당신의 고객을 위한 여분 작은 이익에서 즐거움을 가지고 가기 위하여

더미를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중단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티켓의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법률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순히 풀 타임 JOB로 돌아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7 자리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Createnew posts sns Marketing regular Readers will keep return to see fresh material if they know when you will be publishing updates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을 구독할 때 오피가이드 , 이것은 마찬가지로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새로운 회원을 환영하지만 대상 고객에 남아있는 사람들 많은 SNS에는 매주 자신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이 있습니다. 대상 시장에있는 최소 5 명의 신규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십시오.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보고 자신의 관심사 중 하나를 기반으로 포럼에서 시작할 수있는 주제를 추천하십시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과 구별되기 때문에 스팸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 석고, 논쟁의 여지가 있거나 재미있는 주제를 게시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수행되면 주목을받을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자극 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게시물을 기대하게됩니다. 이름 부르기, 개인 공격 및 사람들을 비하하는 의견에서 멀리하십시오.

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그것은 간단히 말해서, 작동 2 시간 만에 배터리 바가 한 위치를 떨어 뜨립니다.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특별한 맛 프로필은 무엇입니까? 샴페인에는 다양한 달콤한 맛 수준이 있습니다. 각 생산자는 독특한 맛 프로필을 개발합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작성할 때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다루었던 제품을 전달할 수도 있지만 특별한 맛 프로필을 사용하여 다른 누구도 할 수없는 트위스트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