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6) 러셀 웨스트브룩 – 거꾸로 된 짐을 지고 있는 이상한 운동선수 커플 개인도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리바운드에서 리드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그것은 경기당 5개 이하의 그늘을 가지고 있다.

웨스트브룩이 현재 NBA 내에서 이 위대한 선수들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슛이다. 그의 슈팅 비율인 436은 웨스트브룩만큼 자주 림에 오는 사람에게는 지나치게 낮다. 우리는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위대함을 엿볼 수 있었다. 웨스트브룩은 다년생 올스타들과 함께 한 팀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잡았다.

제임스의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 1위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즐겼던 역할이다.

Shaquille Oneal을 추가할 수 있는 Phoenix Suns는 NBA 서부 세계 최고의 기록을 찾고 있습니다. 모든 NBA 게임은 중요합니다. 손실 중에는 팀을 여러 슬롯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 Shaquille Oneal은 NBA 시즌에서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습니다. 샤킬 오닐과 마찬가지로 타이틀은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도박에서 하는 것을 도왔다.

핸디캡 프로 농구는 플레이 오프 때까지 팀의 동기를 추측할 수 있는 일정이 힘들기 때문에 분명히 도전적입니다. 대부분의 프로 게임은 마지막 순간에 포인트 방식으로 결정됩니다. 널리 받아 들여지는 사람들이 큰 승리를 거두지는 않지만 일반적으로이 과제를 달성할 수 있는 재능이 있습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줬지만 nba 기준으로는 매우 평범해졌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많은 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 수치는 그가 골프를 치는 32분 동안 10과 49를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착용자들을 포함하여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경솔한 슛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나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둘 수 있는가? 당신이 할 수 있는 기술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알라 크로스 오버 드리블) 허용은 온라인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지만, 게임은 전혀 힘든 적이 없다. 대부분의 경우 누구나 빙고에서 점수를 매길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및 충돌 감지에 거의 또는 전혀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신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진정으로 영화적인 66-16 역사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그 다음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를 농구중계 처분했다.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경기 연속 비디오 게임으로 휩쓸었다.

히트는 몇 주 전 실제 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선발하는 것이 가능하다. 피트먼은 평균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앤드류 바이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당신의 목구멍, 구매는 그가 낭비하는 것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법정에서 / 밖에서 모두 예약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그가 Killer Feelings를 소유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그는 완벽하게 Johnson이 너무 늦기 전에 Duncan이 오는 것을보아야 합니다. NBA 타이틀 3 개가 너무 최근에

이제 진지하게 nba를 만들려고한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그것은 매우 열심히 일합니다. 1 부 리그 농구 선수의 12 %만이 궁극적으로 NBA를 플레이하기 위해갑니다. 일반적으로 div 1 플레이어만 기억하십시오. div 2 및 div 3 플레이어와 국제 플레이어를 포함합니다. 비율이 훨씬 적습니다. 확실히 누군가를 낙담시키려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훌륭한 직원을 갖지 않는한 이익만을 얻는 방법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 중 누구도 의심하지 않습니다. 이 책을 읽는 것은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에서 당신의 빅3, 실제 빅3로 귀결된다.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이번 시즌에 매우 강력한 제안을 했다. 코비 브라이언트가 그의 첫 NBA MVP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NBA 나머지 세계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도록 슈퍼차지했다. 필 잭슨은 지휘봉을 잡고 있다.

자존심을 지키고, 선수들을 그의 pc에 매수하게 하는 것 그들이 해온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인터넷 기반 매장에 의해 계산됩니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 이언트는 그의 경력에서 11 번 올스타 였고, 그의 No24 레이커스 저지는 2년 동안 가장 잘 팔리는 NBA 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