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자원은 끊임없이 와서 당신을 발견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자녀 학교에는지도 치료사가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서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입니다. 또는 그녀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아이는 이것을 할 필요가 있다 또한 그녀가 지원 치료사와 이야기 하 고 고등학교 후에 그녀의 미래에 관하여 말하기 위하여 회의를 설치 하십시요, 다만 말하기에 의하여, 그녀는 아무것도에 전념 하지 않으며 경험이 있는 누군가와 가진 고등학교 후에 그녀의 꿈 및 목표에 관하여 말하기 위하여 얻는다.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를 느끼다

문제는 많은 엄마와 아빠가 자녀를위한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학 교육 대학 이러한 아이디어는 그렇게하는 동안 당신에게 머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학에 돌아 오기위한 요구 사항과 재정적 인 투자는 기껏해야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일하기 위해 준비하고, 몇 년이 걸렸는지, 시간이 어떻게 빨리 지나갔는지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질문, 기다림, 나는 어떨까요? 나는 대학을 마치고 싶었거나, 대학에 가고 싶었거나, 아니면 당신이 나를 닮아서 더 나은 일, 더 많은 현금, 내 경력의 변화를 원했을지도 모른다. 나는 교육 없이는 내가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이해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학위 없이 좋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는 것은 거의 어렵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많은 장학금을 쉽게 구할 수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경우 대학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웹을 검색하면 모든 종류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낮은 위험 금융 투자입니다 선불 대학 전략은 주에 의해 처리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연방 정부에 의해 보장되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잃을 수있는 우려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 할 현금이 지금부터 학비를 비교하기 위해 그 가치를 향상시킬 수익을 생산할 것이라고 확신 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투자 박람회 예금 증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험 투자 기회보다 더 나은

대학은 성공의 티켓으로 명시되어 있으며 이것은 분명히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들이 자금이 없기 때문에 교육을 마칠 수있는 가능성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쉬운업무를 발견하고 그 돈을 학비로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가 재능이나 능력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일할 수있는 교육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찾는 현대 시대에, 당신은 대학 학위를 마치기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저축 계좌, 머니 마켓 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저축 할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고 자녀의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매달 돈을 넣을 수있는 401 (k) 이외의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자녀 교육을 위해 면세로 돈을 기부 할 수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습니다. 인사 부서의 회계사와 이야기하십시오. 이 선택에 관하여 일에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 교육 계정에 당신의 임금의 특정 비율을 공헌하는 것을 선택할지도 모른다, 대신에 당신의 401 (k) 시간이 올 때, 오늘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대학을 위해 저축 한 돈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하여 당신이 지금 개발할 수있는 확실한 불 전략에 관하여 이야기 할 것이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당신보다 주제에 대해 더 잘 알고있는 누군가로부터 많은 학습과지도를받습니다. 완전히 무료 교육에서 교사가 없으면 전문가가 될 수있는 가능성을 크게 저해하고 당신이 말하고있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 대학 코치의 대다수는 6 개의 숫자 수입을 얻습니다 –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것들 -이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특전을 얻습니다. 또한 훌륭한 코치이며 게임에서 이기면 더 큰 현금과 더 큰 이익을 가진 또 다른 코칭 jobelsewhere가 제공됩니다!학생 교육 대학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그것 한식조리기능사학원 에 대해 뭔가 조치가 필요하다. 지금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위에서 언급한 유명한 무료 정부 보조금 외에도 연수생은 교육비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연수생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기관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학, 주 및 단과 대학, 공공 기관 및 개인 단체 학교 또는 주에 문의하여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경제적 책임 : 많은 연수생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측면은 재정적 책임입니다. 많은 십대 후반은 단순히 대학 교육을 지원하는 책임을 수락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