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강점 :이 로테이션의 프론트 엔드에는 Garza가 더 이상 없을 수도 있지만, 그룹은 Scott Kazmir의 손실을 통해 2 시즌을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David Price는 작년에 Cy Young Award에서 탈락했을 것 해외축구중계 입니다. 이번 시즌 Jeremy Hellickson은 Garza Hellickson이 게임의 잠재 고객 중 최고입니다. 지금 당장, 레이스는 사실 그가 올해 완벽한 시즌을 보내는 것을 즐기는 것에 대해 흥분해야 한다.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은 환상적인 회전이 필요한 것을 완성하고, 앤디 소난스틴은 6선발에게 환상적인 대안이다.

진실은, 모든 다양한 스포츠 베팅 중에서 mlb 베팅은 항상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와 분석이 필요하기 때문에 가장 어렵습니다. 그 외에도 팀과 게이머에 대한 업데이트 된 정보를 아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업데이트 된 세부 정보를 얻는 방법을 이해해야하며 정확한 예측을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내가 지고 있는 것은 정말 불행이었을까? 도박이 수많은 요소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경우, 게임을 잃는 것은 기본적으로 운이나 영리한 게임 선택을 발견하기위한 베팅 시스템에 달려 있지만, 이전에 승리 할 수있는 기회를 남겨 둘 필요가 없습니다 스포츠 베팅을 통해 정기적 인 수입을 올리려면 운이 필요합니다 혼자 현실에서, 당신은 전혀 행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약점 : 회전만큼이나 훌륭하기 때문에이 팀의 불펜은 말 그대로 작년 퍼즐의 모든 조각이 분리되어 이제는 클럽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Jason Isringhausen이 6 ~ 7년 전에 훌륭한 재배치 였을이 팀을 위해 더 좋았습니다.

각 선택과 관련된 기회가 있을 것이며, 각 스포츠 북에 의해 선택 될 것입니다. 런 라인을 베팅할 때, 선호하는 기회가 더 커지는 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불펜만은 아니었다. 이 시리즈에서 화이트삭스는 탬파와의 3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실제로 2점을 득점했다. 알렉스 리오스는 183점을, 아담 던은 175점을 기록하고 있다.

화이트삭스는 지난 며칠 동안처럼 나쁘지는 않지만, 그들은 다시 한번 모멘텀을 얻어야 한다.

어떤 경우에는 이 게임이 너무 단순해 보일 수도 있지 않은가? 당신은 그들의 에이스가 Bad News Bears와 그들의 선발 투수인 Adam Lambert Well을 맡고 있는 계절적 강국을 식별할 수 있다.

당신은 바보가 아니다!실질적인 분필을 소비하는 대신, 선호하는 팀이 2 회 이상 뛰지 않을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하고, 지불금을 늘리기 위해 런 라인을 플레이하십시오.

강점: 이 라인업은 가속과 하향이 있고, 감독관 론 워싱턴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엘비스 안드루스는 작년에 적어도 14개의 베이스를 차지한 반면, 다른 4개의 베이스는 최소한 14개의 베이스를 차지했다. 훨씬 더 건강한 조시 해밀턴은 올해에도 30/30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이 라인업이 베이스를 운영하는 측면에서만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생산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진정한 구별을 할 수 있다.

타이트한 게임에서 실행 내기를 포지셔닝 할 때, 당신은 자신의 확률이 무엇인지보기 위해 다른 회계사를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이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3위는 탬파베이 레이스. 2주 동안 정말 좋은 활약을 펼친 끝에 레이스가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친 뒤 조금 뒤로 떨어져 7-0으로 뒤졌다. 레이스는 맷 조이스의 공격에서 365타율, 8홈런과 함께 탬파베이는 팀 타율 245로 리그 20위에 불과하다. 탬파베이의 투구는 제임스 실즈와 그의 215명이 이끄는 353개의 평균자책점으로 야구 10위에 올라 있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은 어디서 나오는가? 한 시즌에 30개의 홈런을 터뜨릴 수 있는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변화시키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정말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아니야.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가진 거의 모든 사람들이 TV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거의 20년 동안 그렇게 해왔지만 말린스는? 플로리다 시장 너머에서, 그들은 약간 놀게 된다. 미디어는 이 대사들을 형성한다.

당신의 다음 내기를 배치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완전히 무료 스포츠 선택에서 약간의 추가 조언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기 전문가 또는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작성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들의 유료 회원 영역에 가입하거나 단순히 내기를 넣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사이트를 다룰 때 추가적인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사실, 모든 다른 스포츠 베팅 중에서 mlb 베팅은 끊임없이 요구하기 때문에 가장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