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많은 대학 연수생 프로 운동 선수들은 대학 학위를받지 못하고한 가지 요인은 운동과 비디오 게임입니다. 잘할 수 있는 많은 압박감이 있습니다. 무언가가 떨어질 것입니다. 대학 코치들은 실제로 다른 방법을 찾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당신의 직업을 통해 당신의 급여에서 대략 직접 예금을 설정하거나, 매달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직접 예금하도록 설정한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금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3 명과 4 명의 후보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GPA 점수가 40 점 만점에 30 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있을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실제로 꿈꿔 왔던 다른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공부하고자하는 것을위한 최고의 학교를 발견해야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일정에 수업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 대학 코치의 대다수는 6 개의 숫자 급여를 얻습니다 –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것들이 있습니다.이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일부는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그 방법에 따라 수많은 다른 특전을 얻습니다. 또한 훌륭한 코치이며 비디오 게임에서 우승하면 더 큰 현금과 더 큰 특전으로 다른 곳에서 또 다른 훈련 과제를 제공받을 것입니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그것은 단지 당신이하는 것처럼 보이는 일을하는 문제가 아니라,해야 할 일을하는 문제입니다. 현재 좋은 연수생이라면 훌륭한 일을 유지하십시오. 결국 훌륭한 학생이 아니라면, 당신은 물건을 돌리기 시작하고 결국 당신이 될 수있는 개인이 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기다릴 것입니까?

이 투자의 소득 생산은 다른 금융 투자 교육 대학처럼 광범위하지 않습니다. 현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주식이나 채권과 같은 다른 대안을 주시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꿈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자신이 꿈꾸는 직업이 무엇인지, 어떤 일을 하는 것이 즐거운지 알아야 한다.

만약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가족과 다른 약속들이 방해하지 않는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극대화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꿈의 작업을 추구 할 필요가있다 당신의 목표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이 지금 큰 목표를 가지고있는 경우, 단순히 그들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 이동하는 것입니다 인생은 항상 직선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필드 아래로 조금 지그재그해야 할 수도 있지만, 적절한 지침을 취할 때마다 당신이 더 빨리 가고있는 곳에 더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그냥 앉아서 얻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어디에도

지속적으로 더 큰 학위를 취득하는 접근 학사 학위의 상단에 여분의 크레딧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또는 두 개의 학사 학위를 얻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여 석사 학위를 얻을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학점은 학사와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책임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즐겁고 효과적이기를 원하며, 우리는 그들이 극도로 정보를 얻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지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성공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기뻐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과 교육 대학에서 긍정적인 구별을 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그들이 스스로 기뻐하기를 바랍니다.

전형적인 감각은 우리가 각 목표에 덜 기여할 수있는 더 많은 목표를 위해 저축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매월 1,000 달러를 금전적 목표로 설정하고 전체적으로 10 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각 목표에 대해 지정된 $ 100과 같습니까?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단지 2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제 각 목표를 향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여기서 꽤 간단한 것들이지만, 요점은, 당신이 패키지 이상의 생각을 하기 시작하지 않는 한 돌아다닐 수 있는 많은 현금만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이해하듯이, 진정한 문제는 연습생 한국사시험 대출 금융 의무 지불이 당신의 월별 수입의 큰 부분을 소비하기 때문에 청구서, 대출, 부동산 비용, 당신의 은퇴를 위한 저축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을 위한 대학을 찾는데 큰 장애물이 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많은 가정이 다른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하나 또는 여러 가지 목표를 희생하게됩니다.

당신은 이제 대학에 가서 실제로 항상 꿈꿔왔던 그 값진 학위를 받는 꿈을 만날 수 있다 엄마로서, 당신은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던 현실을 후회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지금은 그 후회를 과거에 넣고 더 유망한 미래를 기대할 때다

주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