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마릴린 멀롯의 뒤를 잇는 회사인 마릴린 와인은 1981년에야 친구들이 나파 블라이의 헬레나 근처의 그들의 거주지에서 와인을 만들기 시작한 것에 관한 새로운 작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1983년 어느 날 저녁, 집에서 만든 멀롯 17달러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면서 마릴린 멀롯이 등장했다. 마릴린 멀롯의 주목할 만한 와인은 시작 이후 많은 인기를 얻었다. 회사는 25년 동안 훈련 모듈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마릴린 와인에 관한 것은 벨브의 마릴린 카베르네, 노마 진으로 확장되었다. 컬렉션, 마릴린 금발 드 누아르스, 마릴린 레드 드레스, 마릴린 소비뇽 크레이지

와인 저장고 문은 고습 기후 LVL 건설을 확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문이 필요하기 때문에 생각을 보호할 것이다. 와인 지하실에서 이 더 높은 습도를 위해 휘어지는 것을 덜 목표로 할 수 있는 당신의 문에 최고의 단열재를 허용한다.

당신의 문은 적절한 날씨 줄무늬가 있어야 한다.

그것은 문 아래에 좋은 밀봉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차가운 공기의 대부분이 문 아래 와인 지하 방에서 손실되는 경우 자동 문 밑은 밀봉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 요소 대신 나무 문턱을 원하면 문 아래에 설치된 적절한 날씨 스트립이 문과 문턱 사이의 밀봉을 이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로마와 마찬가지로 와인 맛에 관해서도 매우 넓다. 신참들의 마음가짐의 특징 중 하나는 오즈 클라크에서 온 것이다. 적포도주의 기본 맛은 즙이 많고, 과일이 많고, 실키하며, 딸기, 검은 커런트, 매운, 허브, 자연이다. 화이트 와인의 맛 범주는 뼈 건조하고, 톡 쏘고, 견과류, 익고, 향기롭고, 풍부하다. 시작할 때, 어떤 종류의 맛도 볼 수 있고, 기록할 수 있다.

맛 카드 또는 목록 시간 내에 맛을 더 완전히 구별할 수 있는 것을 관찰하십시오.

빨강, 흰색, 건조, 단맛 또는 반짝임을 선호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와인 텀블러 내의 칼로리를 과소평가하거나 생각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맛의 질 – 실제 맛은 모두 다른 문제가 될 수 있으며, 분명히 맛에 대한 기억에 달려 있다.

당신의 향기와 맛 어휘 기억하십니까? 브리오슈가 자신의 인생에 참석하려고 계획하고, 어휘에 이 향기 항목이 없는 다른 사람들이 가장 가까운 근사치인 구운 빵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지 않는 한, 당신은 브리오슈를 와인의 코로 식별할 수 없을 것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가벼운 종류의 와인에 대한 가장 멋진 온도는 40도에서 52도 사이이다. 전신 와인의 경우, 이상적인 온도는 52도에서 60도 사이이다. 샴페인과 같은 화씨 스파클링 와인은 이상적으로 와인 냉장고 안에 배치되지 않는다. 이 와인을 결합한 가게는 정말로 안전 온도는 화씨 52도에서 55도 정도다.

고급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색상이 선명하고 페인트칠이나 에칭된 미화가 없는 안경을 선택하십시오. 유색 유리와 장식은 보기에 유리를 예쁘게 개선할 수 있지만, 내부 와인에 속하는 감상에 반하는 것으로, 특히 와인 샘플링의 경우, 더 완성된 외관과 입에 닿는 즐거움을 느끼는 유리의 컷 오버 롤 에지를 찾으십시오.

화이트 와인은 바삭바삭하고, 과일이 많고, 신선하고, 달콤하고, 반달콤하고, 수분이 없는 화이트가 레드 와인과 마찬가지로 다양하고 세련된 것으로 특징지을 수 있다.

화이트 와인은 다양한 맛을 줄 수 있다.

아마도 더 친숙한 맛에 대한 것 중 하나는 오크 드럼에서 노화된 몇몇 샤도네이의 오크 맛일 것이다. 그것은 와인이 지나치게 허용되었을 때 우디하게 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오크 렌즈 배럴 이 과도한 오크니스는 또한 와인의 과일 품질과 스타일을 가릴 수 있다.

이것은 너무 많은 양의 좋은 rrssueFancy와 비싼 안경은 보통 너무 매끄러운 테두리를 가진 손으로 만든 안경이다. 정말 비싼 안경은 비싼 크리 https://parcelout.kr/hopa/ 스탈로 만들어진다. 당신은 이 안경을 소유할 것이다. 와인을 구입하고 와인을 맛보는 배경은 확실하다.

먼저 여러분이 주목해야 할 것에 대해, 탐색하는 것은 각각의 특징인 신체, 알코올 함량(이것들은 같지 않다), 산성, 질감, 탄닌 수준과 품질, 설탕 함량, 맛의 강도, 맛의 질, 애프터스타스트, 균형에 대한 세부사항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여기서 가장 재미 있는 것일 것이다. 맛의 질을 제외하고, 프로와 경험 많은 맛을 가진 사람들을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속성이다. 동일한 방에서, 그리고 그들에게 같은 와인을 제공하면서, 그들은 이러한 특징들에 대해 매우 유사한 판독값을 프로그램하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와인을 저장할 수 있는 선반을 가지고 있다면, 주저 없이 여러분이 좋아하는 와인이 여가 시간에 따라 변할 수밖에 없지만, 방을 완전히 채우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더 많은 시간을 마시는 브랜드의 많은 케이스에 갇히고 싶지 않을 것이다.

헨리 삼촌은 여러 종류의 와인을 만들지만, 일단 메뉴를 알게 되면, 그는 확실히 스튜어트가 그의 머롯을 정말 좋아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는 그것이 인기 있는 선택이라는 것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