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 시장을 만드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돌풍으로 이것을하지 않는 숫자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발언과 팁을 버리고 그들의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그들의 청중과 잘 공감할 수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최고의 개인들에게 최고의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너무 많은 웹 사이트가 있어 효율적으로 모든 것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기본 사이트로 이동하여 많은 사람들이 체크 아웃하여 더 넓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Assist Your Clients/Readers – Assist Your Clients/Readers – 당신이 어떤 회사에 있든, 모든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다 당신이 할 수 없는 곳에서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세부사항 및 리소스를 게시하고 싶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sns 마케팅 기본 사이트로 이동하여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더 큰 보호를받을 수 있으므로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작업을 요청할 때 직면하게 될 어려움 중 하나는 많은 회사가 현재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개발 한 조직화 된 방법이 있다면, 대학생을 고용하여 훨씬 적은 비용으로 게시물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로서 나는 매일 약 8 ~ 20 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작업을 얻는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는다고 가정 해 봅시다. 심지어 집에서 일하게됩니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Nokia는 실제로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기능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Wi-Fi는 완전한 aplomb으로 시연되었지만 3G는 볼 수있는 곳이 아닙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며 우리는 상록수 GPRS / EDGE를 위임 받았습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매일 약 8 ~ 20 명의 새로운 팬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내 권장 사항을 따르면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비슷한 과학입니다 SEO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은 이제 손을 잡고 손을 잡고 다른 하나 없이는 성공을 거둘 수 없습니다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모두에서 성공적인 성과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제공되는 북마크를 만들기 전에 지적했듯이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아마도 웹 20이이 세부 과부하를 최소화하고이 프로세스를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이를 위해, 나는 우리의 검색을 마케팅하는 sns를 돕기 위해 웹 20 응용 프로그램을 권장합니다. 선호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을 통합하기 위해 선호하는 SNS 또는 웹 20 응용 프로그램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내 디지털 발자국은 Facebook, Twitter, Plurk, Second Life, Exit Truth, Reddit, Ning, Skype로 구성됩니다. 블로그 계정을 포함하여 더 많은 것

당신은 가능한 한 쉽게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을 만들고 싶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발견하지 않을 수있는 자리에 가입 버튼을 넣지 말 오피가이드 고 오히려, 팬들이 쉽게 가입 할 수있는 눈에 보이는 자리에 넣어주세요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런 이유로, 구독 버튼이 빠르게로드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높은 트래픽 웹 사이트를 발견하고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이 웹 사이트 중 많은 사이트가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가 중요하고 가치가 있는 경우 방문자 블로깅 위치를 제공합니다.이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콘텐츠를 초대하고 귀하가 귀하의 개인 브랜드 이름과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해야 합니다. 게스트 블로그 작성자가 되면 고품질 사이트에서 귀하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이러한 이점을 위해 링크당 최대 5달러를 지불한다.

나는 2010 년에 온라인으로 지역 서비스 시장을 돕고 있었을 때,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현재이 회사에서하는 것과 똑같은 일을 기억합니다. 진행 속도는 연간 약 $ 60k – $ 80k였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나는 비디오, Google Places 및 기타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그에게서 많은 돈을 벌고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