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35 세에 투자를 시작하면 30 년 동안 매월 498 달러를 투자하여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총 179,191 달러를 투자하게됩니다.하지만 55 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매월 3,051 달러를 투자해야합니다.

전문가가되는 것의 주된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테스트되고 입증 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많은 계획을 가지고있는 것 외에도, 그들은 투자에 적용하는 노력의 양을 과대 평가합니다. 직업처럼 투자를 다루기보다는 취미 상태로 이관됩니다.

매월 현금 유출액을 추가하십시오. 매월 지출하고 싶은 금액과 대출 상환액 보험 및 자녀 학비 (있는 경우)와 같은 연간 지불액을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계산하십시오.

나의 세미나 및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투자 접근 방식에 사람들을 밀어 넣을 것이고, 실제로 자신의 투자를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에 대해 당신의 마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매우 일관성이 있습니다 : 불충분합니다!대부분의 투자자는 단순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작업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방법론이 하나에 미치지 못합니다.

재정 보조 및 귀하가 배치 된 지구 저축 서비스가 될 수있는 다른 방법으로 묶음을 지정하십시오. 계좌를 4 년 동안이 계좌에 돈을 추가하는 것을 고집한다면, 당신은 학교를 졸업 할 때 절약 된 금액을 사용하여 기뻐할 것입니다.

이번 시즌에 펀드에 돈을 투자 할 때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을 추가하고 모든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 이상을 원한다면 : EXCHANGE-TRADED 펀드 (ETFs) 이것들은 거래소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INDEX FUNDS 일 수 있습니다. 곤충은 주요 할인 브로커에서 중개 계좌를 개설하고 돈을 입금합니다. 또는 거래당 약 10달러의 가격으로 분할초부터 이러한 펀드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달라이 라마는 “서양 여성들은 이 분야를 구할 것이다. 나는 진지한 여성들이 협조적이고 직관적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우리는 여성들이 소액 대출로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과 같이 불우한 사람들에게 기부하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주고 싶다. 다른 나라의 누군가가 그들의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인생을 바꾸는 사업을 시작해야 하는 평균 대출은 27달러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마을의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치고 있으며, 실제 효과는 멀리 도달하고 확대되고 있습니다. 나의 목표는 이 글로벌 여성 부의 연구소에 이익을 기부함으로써 10,000 명의 여성들이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세금은 상황의 또 다른 사실이다. 피할 수 없다. 배당소득에 대한 세율은 증가할 수 있다.

나는 세금 전문가가 아니다. 당신의 나라의 세금 정책에 대해 당신의 세금 전문가와 상의하라. 만약 당신이 내부 주식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시장이 어떻게 결과를 전달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새로 온 사람들이 폭격을 받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과부하시킬 수 있다.

참고 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십시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 자료로 준비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러한 참고 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및 기타 종류의 참고 자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일반적으로 마케터 첫 번째, 그리고 적절한 부동산 기업가 두 번째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수정하면 마침내 당신이 원하는 돈과 관련된 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내가 찾는 것은 평균 이상의 이야기를 가진 우량주들을 찾아 장기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간에 걸쳐 상승하는데, 얼마나 어려울 수 있을까? 이것은 시장이 붕괴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항상 그렇지는 않다)임이 입증되었다.

수영하는 법을 배우고 싶을 수도 있고, 수영장 옆에 약간 달라 붙을 수도 있습니다. 결국 수영을할 수 있게 되고 가능한 수영을할 수 있게 되면 결국 수영을 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결국에는 깊은 종단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시도할 수 없습니다!투자와 같은 것입니다. 부를 쌓기를 원한다면 저축 부분에서 자신을 지킬 수 없습니다. 투자할 시간을주고 돈을 투자하여 개인을 위한 황금 거위를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히도,이 얼굴을 완화하지 않는 것이 사실입니다. 정부가 세율을 인상하여 고객이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투자자가 자본 이득을 위해 단기 투자로 전환할 것입니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가 배당금을 지불하 비트겟 지 않는 것보다 가치가 높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