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많은 웹 페이지 디자이너는 PSD 파일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특히 가격이 이미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가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파일도 얻을 수 있으므로 사이트 디자인 회사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십시오.

훌륭한 디자인은 이전에 온라인 시장이되는 추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웹 개념화에 뛰어 들었습니다. 웹 디자인에 실제로 숙련 된 사람이 없기 때문에 창의력을 발휘해야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를위한 사이트를 유지 관리하는 사람들은 웹 디자이너의 서비스를 고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광고를 포함시키는 데 관심이 있다면 합리적인 냄비와 함께 배치하는 많은 광고를 제한하십시오. 너무 많은 광고가 웹 사이트를 사기처럼 보이게하고 방문자는 그것을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디자이너를 고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Joomla 사이트 디자이너 웹 사이트를 검토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의 추천서를보아야합니다. 포트폴리오에서 자신의 작품을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단순히 모든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원하는 디자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향이 있는지 밝혀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첫 번째 그리고 아마도 가장 큰 것은 부지런함에 도달한다.

회사에 대한 연구를 하는 것은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또는 그것을 지불하기 전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좋은 결과를 보는 것을 발견한다면, 좋은 대상이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기 보고서를 보고 있다면, 또는 중요한 부정적인 불만 게시판이 올라오고 있다면, 나는 결코 구글에 부정적인 목록을 가지고 있는 강자에게 돈을 주지 않을 것이다. 그 규칙의 일부 예외는 있지만 가능성이 매우 높다

외부 세계는 실행의 가격으로 신용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표준을 수행하는 문제가있다 웹 디자인 회사는 이러한 귀하의 사이트를 생산하는 경험을해야합니다. 웹 디자인 회사를 추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자신의 평판에 의해 이동합니다. 작업 참조를 얻음으로써 이전 고객이 제공 한 추천서로 평판이 좋은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이전 고객에게 연락하여 의견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느 좋은 날, 당신은 어떤 고객으로부터 시도를 받았고이 사람은 전화를 통해 자신의 회사에 대한 귀하의 사이트를 디자인하도록 요청합니다, 그는 간단히 자신의 회사가 집중되어있는 것을 알려주고 가격에 대해 질문하고, 논쟁을 위해 그와 약속을 잡았습니다. 당신은 아마 그것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고 Google에서 그들을 확인함으로써 회사의 더 구체적인 내용을 얻기 시작할 것이며, 웹 사이트에 대한 예비 아이디어에 대해 생각합니다.이 단계에 도달하면 연구 과정이 시작됩니다. 좋은 웹 사이트 디자인의 몇 가지 기본 사항입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웹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페이지에 대한 상단에 정보가 있습니다 방문자가 읽고 참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페이지에서 아래 모든 사람이 힙합니다 약 10 또는 15 초가되기 위해 중간 고속 연결로 좋은로드 시간 귀하의 웹 사이트에 30 페이지가 넘는 경우 사용자가 실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검색 옵션을 제공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래픽을 최소한으로 폰트 유지하십시오.깨끗하고 선명한 디자인이 지속적으로 접근하고 있음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많은 광고, 특별 제안 및 팝업에서 웹 페이지를 다루지 마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이 사람들에게 제공하십시오. 그 후 수익을 창출하고자 한다면, 당신이 그들의 신뢰를 얻은 후에 그것을 하십시오.

그래픽 이미지 만들기 – 웹 디자인에는 항상 맞춤형 그래픽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신발 섹션의 아이콘, 정보 제출을위한 버튼 필요합니다. 필요한 그래픽을 만드는 데 약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둥근 모서리, Mac 비슷한 버튼, 패턴 배경 및 새로운 Adobe Illustrator 및 Macromedia와 같은 벡터 그래픽 도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Fireworks는 그래픽, 모형 및 레이아웃을 빠르고 유능하게 만들 수 있도록 쉽게 도울 수 있습니다.이는 다음 웹 디자인 프로젝트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레이아웃을 디자인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영감을 얻은 경우, 훌륭한,하지만하지 않아야, 그들이 수행되고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참조에 대한 관련 웹 사이트를 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구글의 특정 검색어는 또한 같은 장르의 일부 웹 사이트를 표시합니다 당신은 또한 기성품 템플릿을 확인해야합니다 잘 어떤 사본을 가르치지 않습니다,하지만 새로운 학습자로, 당신은 참조하고 점점 더 설계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이 모든 것은 단순히 천재들이 하는 것처럼 들린다. 그리고 좋은 일차적인 괴짜 환경이다. 그것은 재능이 될 수 있다.

그렇다. 하지만 다른 것들과 함께 관찰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대부분의 일회용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일련의 DIY 도구들이 있다.

결단력, 흥미, 열정으로, 모든 것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