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마지막으로, 나는 모든 사람이 올바른 고객이 아니라는 것을 포함하고 싶습니다. 모든 사람을 예약하려고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더 나쁜 고객을 당신에게 추천할 나쁜 고객을 기쁘게하려고 시도하는 무한한 사이클로 끝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개인을 찾고 스릴에 당신의 에너지와 시간을 집중하십시오.

50 년대와 60 년대는 B & W 사진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였지만 컬러 영화가 도입되고 이제는 DSLR B & W 사진이 희귀 해졌습니다. 이는 아마도 색상과 B & W 이미지와 같은 개인이 다소 둔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웹 디자이너와 함께 작업 다른 작업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을 위해 웹 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를 개발하는 개인은 웹 디자이너라고하지만, 당신은 웹 사이트에 대한 장기 목표를 그림 경우, 다른 사람과 함께 작업하는 것이 최선의 결정이 아닐 수 있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웹 디자이너는 스타일과 사이트를 개발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운전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을 제외하고, 당신은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구축하는 것이 수익성있는 사진 웹 사이트와 함께 번성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일반 전문 사진 작가는 결혼식 이벤트, 인물 사진 및 가족 이미지와 같은 일반적인 것들을 촬영합니다 일반 사진은 주로 상업 서비스에 대한 프리랜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순히이 포인터보다 사진 가격 책정에 더 많은 것이 있으며 조직의 다른 모든 측면은 요금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격을 올바르게 책정하고 마케팅 및 판매가 좋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계속 발견해야합니다. 효과적인 사진 서비스는 하나 이상의 아이디어 나 개념이 아닌 전체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사진은 많은 사람들에게 꿈의 직업처럼 보이기 때문에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현대 디지털 기술은 표준 비디오 카메라 기능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은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진정한 전망을 가진 훌륭한 사진 작가라고 믿는 것이 무엇이든, 무엇이 당신을 다르게 만드는지 알아 내야합니까?

사진에 많은 전자 책이 없지만, 이것은 온라인으로 사진 과정을 검색하는 경우 시작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종종 전자 책은 초보자부터 정교한 사진 작가까지 당신을 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종종 가고 많은 이해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초보자를위한 우수합니다

사진에서 잘 논의 하는 첫 번째 비디오 카메라 앵글은 높은 앵글입니다 이것은 비디오 카메라가 주제 위에있는 카메라 앵글입니다 이것은 피사체를 줄이기 위해 사용 됩니다 예를 들어 인간의 주제에 대 한, 그것은 왜소 하 게 트리거 또한 풍경 사진에 사용 됩니다 뷰 파인더에 거의 모든 것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설정 하 여 결혼식 사진을 광고 하는 데 그것을 활용 하 고 당신이 실제로 이미 결혼식 이미지를 찍은 경우 사랑하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웨딩 앨범을 만듭니다 무료로 귀하의 전문 웨딩 이벤트 사진 서비스를 사용하여 Craigslist에 광고하여 팔로우하십시오 적어도 두 번의 무료 결혼식을하고 경험을 얻기 위해이 일을하고 있음을 부부에게 알리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이 완전히 무료이며 그들은 모든 사람들에게 잘 작동하는 무료 웨딩 이벤트 사진을 확보합니다 웨딩 전문 사진 작가를 찾는 커플은 지속적으로 작업 샘플을 요청하고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당신을 그들의 결혼 행사 전문 사진작가로 고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밝힐 무언가가 있다.

처리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진실의 문제를 제기한다 사진에는 사실이 있는가? 진정한 것을 잡는 것은 진실한 것입니다 – 극도로 까다로운 문제입니다. 그림의 사진을 찍는 사진 작가에게 그가 어떻게 느끼는지 묻는다면 – 그는 당신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열심히 : 최고의 색상을 얻기가 어렵고, 사진을 평평하게하지 말고 그림의 획을 유지하십시오.

오늘 할 수있는 한 가지는 다양한 패키지에 더 큰 계획을 추가하는 것입니다.이 번들이 정말 호화롭게되기를 원하므로 다른 번들을보다 예산 친화적으로 보이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주요 번들이 리셉션에 대한 헬리콥터 비행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결혼식 이벤트 고객은 얼마나 감동 할 것입니까!그들은 당신을 시장에서 심각한 게이머로 보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의 가장 좋은 내기는 아마존 콤에 가서 사진에 대한 다양한 서적을 보는 것입니다. 전자 카메라를 사용하는 방법, 포즈 모델, 구성 전략, 조명 및 각각에 대한 특정 서적이 중고카메라판매 있는 기타 여러 주제를 다양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런 꿈의 직업처럼 보이기 때문에 사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경쟁력이 있습니다. 현대 디지털 혁신은 근본적인 비디오 카메라 기능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훌륭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진정한 전망을 가진 훌륭한 전문 사진 작가라고 믿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은 무엇이 당신을 다르게 만드는지 알아 내야합니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진 회사를 만드는 것에 대해 엄격하다면, 당신은 당신이 추가할 때 완전히 진실해질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