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 비디오 게임으로 이어지는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보이는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315, 9HR, 38타점)는 아이러니하게도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2위에 머물러 있다.

확실히 미네소타 저스틴 모뉴(294, 16 HR, 44 타점), 하지만 자동화된 지역에서 거의 40만 표 차이로 떨어져 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 중 하나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의 무시무시한 6-24 마크 대 아메리칸 리그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이번 시즌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5점 이상을 득점했다. 그들의 러닝 디퍼렌셜 -78은 무의미함과 관련하여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했다. 10-25 도로 기록도 마찬가지로 나츠에 의해 1위를 차지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돌아가는 것을 즐길 것이다. 이번 시즌에 28-31로 괜찮은 노인회로

핸디캡 능력이 부족하더라도 야구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면 더 많은 우승 티켓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베팅 시스템이 당신에게 선택권을 제공하고 선택권을 가지고 돈을 내려 놓는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하루에 세 개의 비디오 게임을 칠 수 있습니다. 정말 아이들이 놀고 있습니다.

Tommy Hanson, Braves Hanson은 오프 시즌 동안 Javier Vasquez에 대해 거부된 흥미 진진한 직원들과 합류했지만 Derek Lowe와 Tim Hudson이 매일 그를 가르치면서 비트를 놓치지 않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흥미로운 Hanson은 아무 것도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2009년 양키스를 다루는 투수는 거의 없습니다. Hanson의 Cy Young 경합을 곧 예상할 수 있으므로 TBS HD 네트워크에 계속 채널을 고정하십시오.

2 루수 : 많은 선수들이이 분야에 대한 그들의 주장을 말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시 Robinson Cano (264, 2 HR, 23 RBI)가 맨 위에 있습니다. 양키스라는 매력과 작년에 342 타를 쳤다는 사실은 팬들이 볼티모어로 선출한 2 가지 주요 요인입니다. Brian Roberts (310, 2 HR, 16 RBI)는 실제로 수년간 견고한 선수였으며 그를 보게 되어 좋을 것입니다. 보상받은 와일드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으로 천장이 높고 올 시즌 이미 10도루로 30-30시즌을 발표할 위험이 있다.

20 년간의 조사와 연구 끝에 John Morrison은이 훌륭한 베팅 시스템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그 20 년 동안 그는 실제로이 베팅 시스템이 실제로 얼마나 효율적인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이 시스템을 통해 John Morrison은 실제로 정확한 스포츠 베팅에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예,이 시스템은 야구 이외의 농구와 같은 다른 스포츠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이 개발되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농구 분야에서 여전히 mlb 베팅과 같은 훌륭한 결과를 경험합니다.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할 것인지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올해 위아래로 움직였습니다. 그들은 길에서보다 집에서 더 잘 뛰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차이는 아닙니다. 말린스는 타격과 나이에서만 평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anley Ramirez와 Josh Johnson과 같은 선수들은 훌륭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Sanchez는 실제로 환상적인 약점이 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회전이 훌륭하기는 하지만, 이 그룹의 불펜은 정말 나쁘다. 사실 작년 퍼즐의 모든 조각들이 분해되었고, 이제 클럽은 제이슨 이스링하우젠이 이 팀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다시 들어오자마자 다시 시작해야 한다.

6, 7년 전에는 대단한 이전이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리그 클럽 하우스에서 전투가 진행되지만, 2015년 디트로이트는 지난 해 월드 시리즈에서 일련의 실수를 저질렀지만,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덜 팔리기 때문에 미디어의 진흙과 진흙 아래에 묻혀 있습니다.

2) 만약 당신이 해를 입었거나 최근에 부상을 입었다면, 100%로 돌아가지 않는 한 시험하지 마라. 그것은 단순히 가치가 없다. 왜 더 오래, 어쩌면 영원히 선반에 올려놓을 위험을 감수하는가? 어차피 그날 스카우트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않을 거야 만약 네가 최고가 아니라면 다른 mlb 시험도 있을 거야

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https://hulk-365.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1 워싱턴 내셔널스는 시즌 중 자유낙하하는 시기에 머물러 있다.

워싱턴은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내셔널리그 동부에서만 지하에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번의 비디오 게임을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샌디에이고보다 타율 227을 기록하고 있다.

255, 그리고 단지 8개의 홈런을 쳤다. 내셔널스는 제이슨 후작과 리반 H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 12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