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당신은 여전히 개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적 진보와 자신의 가정 보안 기술을 혼합 무선 경보 시스템은 지금 추세에 있습니다 한 가지 높은 예는 강도 경보 시스템입니다이 예제 만 장착, 당신은 지금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에 고려해야하는 요인을 식별합니다 시스템

대부분의 표준 창 트림은 지미 또는 강제로 매우 쉽습니다 무거운 잠금 장치가 보안 경보를 상당히 상당히 높입니다. 이중 매달린 창 (위아래 또는 좌우로 움직이는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있는 창)에 성공한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략은 창 후크입니다. 특수하게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큰 못이 분 제주신문 명히 포함됩니다

더 비싼 강도 위기 대응 시스템에는 창문이 있을 것입니다. 가정 보안 센서는 우리가 가정 보안 필수 요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추측합니다. 나는 동작 감지기를 사용하여 도둑이 들어올 때 우리가 알고 있는 창문에 열성적인 보안 보호 장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가정에는 2 ~ 3 개의 문만있을 수 있지만, 12 개 이상의 창문이 필요합니다. Burglars는 집안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하고 파운드를 올리면 적어도 하나는 잠겨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안 시스템은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혼자 하나의 기능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경보는 침입이 발생할 때 경보를 울리는 예방 조치 일뿐만 아니라 경보를 울리는 것으로 작동합니다 경보 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알고있을 때부터 시작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집에서 도움을받지 않습니다 범죄자에게 큰 억지력이 있습니다 당신이 잡힐 기회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경로를 취할 것입니다

가정 보안 필수 요소의 마지막 구성 요소는 추구하고 있습니다. 신호음만 만드는 경보를 얻는 것은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경보 모니터링은한 달에 30 달러 미만으로 발견 될 수 있으며 이러한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장치에서 수신한 신호와 관련하여 적절한 당국에 통보합니다

개는 당신의 가정을위한 가장 일반적인 경비원을 포함한다 그러나, 이것은 충분하지 않다 비록 그들이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 일지라도, 보안은 여전히 항목에 전적으로 위탁 될 수 없다 예를 들어, 애완 동물에는 어떤 종류의 가스가 뿌려 지거나 이미 중독 된 음식이 주어지면 어떻게됩니까? 이제 사랑하는 개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렸다.

당신은 보안 스탠자 da letto를 선택할 것이다. 그것은 팬, 회전, 기울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외관을 완전히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필수적인 장면을 쉽게 기록할 수 있는 그런 카메라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가정의 모든 주 장소를 식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창문을 국경 밖으로 밀어낼 수 있다면 망막 스캐너를 현관문에 두는 것은 좋지 않다. 도둑들은 당신의 삶을 직설적으로 만들 것이다. 그들 자신과 휴식의 재미를 위해 집을 도둑질하지 마십시오 보안 시스템의 가장 약한 점을 확인하고 그것을 위로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음 가장 약한 점을 식별하고 집에 침입하려는 노력이 적용될 가치가 없기 전에 반복해서하십시오

경로의 집 지점을 확인하십시오. 진입 지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주하는 모든 지역입니다. 문과 창문의 양은 집에 좋은 인벤토리를 제공하고 각 창과 문의 자물쇠와 강도를 확인하여 시작합니다

매력적인 보안 웹캠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이 기능은 팬, 회전 및 기울일 수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이 기능을 사용하면 집 외관을 완벽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메라를 사용하면 단순히 검색하는 모든 중요한 장면을 쉽게 기록 할 수 있습니다.

개는 우리의 가정을위한 실제 가장 일반적인 경비원 그러나, 이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그들의 주인 가장 친한 친구 일지라도, 보안은 여전히이 개인에게 전적으로 위탁 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는 어떤 종류의 가스를 뿌리거나 중독 된 음식을 먹었습니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대학에서는 개를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린다.

더 많은 가정 보안을 고려하려면 보안 시스템 설치를 고려하십시오. 귀하의 필요와 지출 예산에 가장 잘 맞는 시스템을 찾기 위해 일부를 쇼핑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능 및 모니터링 패키지가 실행되는 놀라운 시스템의 경우 가격은 $ 10000에서 $ 120,000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비용은 월 $ 3000 – $ 4000 범위에서 발생합니다. 예산 범위에 맞지 않는 경우 눈에 띄게 표시되는 경보 또는 숨겨진 카메라 표시가 해제 될 수 있습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강도를 장려하십시오.

이제 USB 20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마더 보드를 넣어야합니다. 카메라를 완벽하게 연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더 보드를 구입하면 대용량 메모리를 제공합니다.

강도 사건(비폭력 절도)에 관한 한 텍사스 휴스턴의 숫자는 점진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휴스턴에는 13명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