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인터넷 사이트처럼 블로그는 글로벌에 도달하지만, 실제 웹넷 페이지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를 유지하기가 쉽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로)를 제출함으로써 쉽게 업데이트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와 신선한 콘텐츠에 굶주린 모터를 모두 끌어들인다.

결론적으로, Id는 WordPress가 검색 엔진에 대한 최적화와 많은 양의 트래픽을 구축하는 것과 관련하여 항상 약간 앞서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단어의 표현으로는, 태양은 한계입니다.그렇게 들리겠지만, 주제, 추가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또한 단어의 표현을 블로그 웹사이트를 넘어서까지 확장한다.

만약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오토핑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선택했던 것에 만족할 것이다. 어떤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워드프레스를 쓸 때마다 스스로 핀징 과정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탄수화물이 매우 건강한 성분을 만드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들고 있다.

미래만큼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블로거로 출판하는 것은 기사를 올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다.

특히 워드프레스로 전체 장소를 변경하는 경우, 훨씬 더 빨리 출판할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많은 종류의 특별한 특징을 가지고 인체에 짐을 싣는다면 그것은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워드프레스 시스템을 정말 시도하고 만지작거리고 있는 나는 워드프레스가 불행하게도 블로그를 주제로 배치하기 위한 강력한 시스템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러나 이 시스템은 시간을 투자하여 그것을 고려했다.

거의 다 했어, 우리가 거의 다 끝난 지 오래되었다는 걸 알아. 우리는 단지 구글 사이트맵을 구축하면 돼. 2일째를 맞은 사람은 누구나!오늘 정말 잘했어, 난 네가 정말 자랑스럽다.

글씨를 다른 초점으로 분류할 수는 없다. 단어프레스로 트레이 새씨를 해킹하는 방법을 알지 않는 한,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카테고리를 상단 페이지에 다르게 표시할 수 있다.

사실 정확한 플러그인으로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워드프레스를 잡지와 같은 웹 페이지로 바꿀 수 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다양성이 PHP 지원과 MySQL 데이터베이스 P 총판모집 HP 버전을 제공해야 한다.

적어도 41 이상 및 MySQL 버전은 32323 이상이어야 합니다. 사이트 호스팅 공급자가 현재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는 경우 서비스 데스크에 문의하고 처음 방법에 대해 정확히 문의하십시오.

내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당신의 블로그와 함께 이와 같은 콘텐츠 추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테크노라티를 통해 그것을 홍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트래픽을 생성하는 이뇨제까지도 주목하라.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 안에서 증가를 볼 것이다. 개인은 계속해서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른 콘텐츠를 추가하면, 당신은 더 많은 활동을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더 나은 실제 활동과 블로그를 함께 하는 것을 돕기 위해, 특히 돈을 벌거나 진지한 취미나 관심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당신은 선택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 바로 선택할 필요가 있다.

다음으로 둥근 직사각형 도구를 활용하여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려 노란색 경사면과 연계하여 기본적으로 최대한 큰 페이지를 만들어 드롭 어두움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모든 것이다. 그래서 이 시점에서,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 WordPress가 WordPress 닷컴으로 시작해서 그것을 연습하는 것이 훨씬 더 기본적이다. 또한 WordPress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더 안전한 느낌도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이 계속 작동하도록 할 것이다.

중요한 것은 – 워드프레스 도트 COM – 모든 온라인에서, 당신이 설치한 것 중 많은 것이 아닌, 도트 ORG – 당신 자신의 도메인과 호스팅에서, 당신은 유지보수와 업그레이드를 설명한다(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하는 내부에서도) 그렇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업그레이드를 하는 플러그인이다. 정말 깨끗하다. 항상 말뚝의 구성 요소

RSS의 또 다른 용도는 일반적으로 온라인에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블로그에서 For만 색인한다.

이 때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이다.

댓글과 핑을 몇 개 더 스크롤하고 댓글 허용을 해제하여 사용자 댓글 항아리를 볼 수 있도록 내 웹사이트가 댓글 항아리를 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하고 싶다. 한 사이트가 댓글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한 사이트는 댓글 허용을 취소한다.

나는 항상 비슷하게 체크를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