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필 휴즈, 양키스 이번 시즌 양키스 농장 시스템으로부터 상을 받고 트렌튼에서 AA 경력을 쌓은 후, 휴즈는 텍사스에서 특별한 노히트 노히트 한복판에 상처를 입기 위해 비틀거리며 큰 공을 던졌다. 2008년, 그의 스틴트 회전은 결국 비참했다. 2009년, 그는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구원투수 중 한 명이 되었다. 그들은 그들이 다시 회전하기 시작했으니 필 휴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이 질문은 스포츠 쇼에서 열띤 토론을 벌일 것이다.

칼린은 한때 야구에서 22년간의 선수 생활 동안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야구 시즌 내내 3007개의 안타로 은퇴했고, 칼린은 모든 곳에서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견고함을 나타내었고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을 밝게 해준 것은 전설적인 타이 콥 이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가장 영속적인 스타였다.

MLB 개복은 스포츠 팬과 가장 친한 친구인 경향이 있는 완벽한 선물이 된다. 만약 당신이 또 다른 야구 팬을 목격한 개 주인을 위해 다양한 것을 사려고 한다면, 이것은 생일이나 휴일에 환상적인 선물이 될 수 있고 스타일로 새로운 야구 시즌을 시작하기 위한 것이다.

내가 지는 것은 단지 불운이었을까? 도박은 기본적으로 행운이나 내기에 의존하여 현명한 게임 선택을 찾는 반면, 스포츠 내기를 통해 규칙적인 수입을 얻기 위해서는 첫 번째 종류의 게임에서 이길 기회를 남겨 두는 것은 필요 없다. 사실 당신은 운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

일요일 티켓 패키지는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가? 전국적으로 방영되는 축구 경기는 많은데, 아마도 야구보다 백분율적으로, 큰 날은 토요일인 반면, 어떤 라이선스 계약과 마찬가지로, 스포츠가 종종 진짜 스누저라면, 또 다른 마퀴 매치업이 일어나고 있는 NFL 선데이 티켓은 팬들의 책임을 되돌려주고, 그들이 좋은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게 하고, 여러분의 게임에 갇히는 것을 잊는 경향이 있다.

유감스러운 네트워크의 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도시 도로 탈출을 6승으로 막 끝냈다. 카디널스는 훌륭한 야구를 하는 경향이 있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5경기를 출전시켜 밀워키를 이끄는 경향이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에서 가장 공격적인 팀이다. 264점을 기록하면서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고군분투한 세 번의 득점으로 MVP 알버트 푸졸스가 270 이하의 타율을 기록하며, 270 이하의 타율을 기록했다. 시즌 후반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이 로드를 밟으며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외야수: 전형적으로 3개의 상위권은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 HR, 44 타점), 마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 HR, 22 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 HR, 31 타점) 게레로와 이치로를 통해 점유되고 있지만, 라미레즈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인기 정치 선거로 디트로이트 마그글리오 오르도네즈(352, 12 HR, 48 타점)는 강력한 시즌을 즐기고 있으며, 강력한 타이거즈 그룹 A의 중간에서 타격을 받고 있다.

공격적인 재능이 올 시즌 수비 기량 1위에 오른 트윈스 센터필드 토리 헌터(318, 11 HR, 45 타점)에게도 케이스가 제작될 수 있다.

야구 경기와 관련된 독특한 것 중 하나는 모든 필드가 약간 다른 MLB 10 The Show가 이제 포브스 필드와 크로슬리 필드 언헬시 뉴스와 같은 고전적인 경기장을 포함시킴으로써 게임 플레이에 더 많은 다양성을 더하게 하고 일반적으로 이러한 아렌트를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특정 게임에 11개의 경기장이 더 있다.

컵스 대 브루어스 게임, 최고의 언더독 라인. 컵스는 (105)로 브루어스의 예산 친화적인 우승 라인이 (-120)로 보였을 수도 있지만, 베터스 돈으로 60%는 브루어스에게 맡겨졌다. 비록 컵스가 투구, 타격, 수비, 벤치 기량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컵스는 이전에 언급했던 주먹질처럼 에이스인 카를로스 잠브라노를 내던지고 있었다. 5년 동안 잠브라노가 훈련 모듈에서 경기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그가 감정에 번성하는 것은 상식이다. 하지만, 60%의 투자자들이 이 남자에 내기를 한다.

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Tv 히스토리 내셔널스는 전형적으로 워싱턴이 지난 10경기 메이저 스포츠중계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겨울 시즌의 자유낙하 시간의 중간인데,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