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2달러짜리 비노를 여는 것은 계략이 아니다. 그들이 와인을 즐길 수 있기 전에, 완성된 것은 코르크 마개를 손상시키지 않고 병을 여는 방법을 보기 위해 몇 분을 소비할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당신을 영원히 데려가지 않을 와인 한 병을 여는 방법이 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3-5초밖에 얻지 못할 것이다. 코르크 마개 나사는 선사시대의 도구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고 싶지 않다면 와인을 열기 위해 영원히 코르크 팝을 사용하라. 대신 더 빠르고, 더 쉽고, 또한 사용하기 더 편리하다.

오늘날 모든 계층의 사람들은 고급 라벨과 비싼 브랜드보다 저렴하고 마실 수 있는 와인을 구입하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

와인 애호가들을 열광시키는 우리 모두에게,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아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 훨씬 더 싼 맛의 저가의 와인을 얻는 것은 확실히 좋은 거래가 아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자급자족 유닛이 덕트형 전신으로 들어가는 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유닛을 지하실에서 25피트까지 다른 방을 설치할 수 있으며, 와인 매장에서 흡입 및 반송 공기를 덕트할 수 있다.

이 구성을 사용하여 특정 유닛만 효과적이기 때문에 이를 시도하기 전에 와인 저장고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와인 한 병만 사세요. 만약 당신이 특정한 와인으로서 엄청난 양을 발견한다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것을 한 번에 많이 사야 한다는 것은 확실히 유혹적이지만, 이것은 나쁜 개념이어야 한다.

대신에, 낭비할 것 하나만 사면 지하실을 한 종류로 채우지 않는다.

첫째, 와인의 잔여 설탕에 의존해야 하는 와인의 단맛을 관찰하라. 사막 와인을 얻는 것에서 중간 단 것, 건조하는 것, 매우 물 없는 드라이로 선택하라. 어떤 식으로든 달지 않는 또 다른 말이다. 시식 시트는 당신의 인상을 기록하기 위해 제시되어야 한다.

주류 면허 없이 무료 형태의 알코올을 제공하지 않기 위해 많은 주에서. 따라서, 당신은 비알코올 와인으로 샘플링을 제공한다.

보통 당신은 이웃 도서관 슈퍼 세그먼트에서 비알코올 와인을 찾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지역 와인 유통업자와 함께 집단적으로 확인하라. 그들은 훨씬 더 싼 가격으로 그것을 판다.

디자이너가 고심할 이슈는 글 강남달토 꼴, 색상, 라벨의 모양(병은 다양한 모양 문제를 지시한다), 금속 잉크/포일, 와인 자체 내의 다양한 제품, 경쟁 라벨, 종이 색상 및 질감, 잉크 유형, UV 코팅 및 내구성 요건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라벨은 백포도주가 물과 얼음을 받을 수 있다.

그러므로 좋은 디자인은 양동이에서 나온 좋은 디자인이다. 물맛 와인의 부수적인 이슈는 시력, 냄새, 경험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7가지 행동으로 이루어진다. 병을 열고, 색과 선명함을 관찰하고, 향기를 맡고, 향기를 조금 마시고, 입가에 와인을 남겨두고, 맛이 발달하고, 삼키거나, 뱉을 수 있도록 하고, 맛 시트가 당신의 관찰을 준비하고 최종 생각을 기록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되는 것으로 노트를 홍보한다.

만약 여러분이 지하실을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와인을 저장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일 것이다. 그 공간을 완전히 채우지 마라. 바로 당신이 원하는 이슈 와인을 즉시 즉시 당신의 취향은 조금 동안 바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더 많은 시간을 마시는 브랜드 네임의 많은 사례에 갇히고 싶지 않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스토브탑에서 냄비에 넣고 요리하는 많은 요리에 와인을 첨가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느린 요리사 안에 있는 고기나 요리사와 함께 당신에게 좋은 첨가물이다. 와인을 집단적으로 끓일 때, 그것은 당신이 준비하고 있는 어떤 요리에든 약간의 맛과 더 많은 수분을 더할 것이다.

이 와인 슬러시 열풍은 영국 섬을 휩쓸고 있다.

와인 한 병을 마시는 새로운 방법. 너무 상쾌하고, 세련되고, 너무 훌륭하고, 맛이 아주 좋은 전망들이 이 제품을 열광시킬 것이다. 그리고 반복적인 조직은 엄청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와인과 같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와인 슬러시로 만들어진다.

당신은 지금 일반적인 차가운 음료가 정직하게 목마른 것을 원했는가? 와인은 타닌을 함유하고 있다.

포도주를 만드는 사람들은 개인적인 맛을 위해 더 많은 천연 물질을 첨가한다.

어떤 와인 제조자들은 심지어 개인적인 맛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첨가한다.

엄지의 법칙으로, 타닌을 함유하고 있는 타닌은 화이트 와인을 얼릴 때 쓴 맛이 더 많이 나고 샴페인은 타닌을 거의 함유하지 않는다. 반면에 레드 와인은 50도에서 65도 사이의 온도에서 가장 좋다. 당신의 취향에 따라 가장 좋은 레드 비노는 62개 정도의 프로그램을 식힐 때 좋다.

전통 목재 래킹은 아래층 와인 룸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형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숲은 삼나무, 마호가니 및 올더 파인입니다. 위치 제어 룸에 없더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