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1978-1984년 밴쿠버 캐너크스 NHL 저지스, 그리고 주황색과 노란색의 V자도 정말 대담한 시도가 될 것이다. 이제 캐너크스는 그것을 상당한 양으로 개선했다.

22 오리건 메츠(22-28) – 실제 요크 메츠는 승리 칼럼을 찾을 수 없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에서 3경기를 완승하지 못했지만, 필라델피아에 75경기 뒤지고 있다.

메츠는 22경기 만에 정말 나빴다. 그 공격은 최근 트레이드 콘버스 레예스에서 논의되고 있는 호세 레이예스가 주도한 공격으로 335타를 치고 있다.

카를로스 벨트란은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전력을 공급했다.

그래서 저는 인터넷만을 사용하여 스포츠 베팅에 관한 매뉴얼과 시스템을 찾기 시작했어요.그리고 저는 이런 베팅 매뉴얼과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보고 나서, 시장이 어떻게 많은 선택을 하는지 생각해보지 못했어요.

정확한 MLB 예측을 위해서는 정말 재능, 기술, 그리고 공부에 시간과 관련된 시간이 필요하다. 사실, 나는 MLB 예측을 가장 잘 달성하는 공식을 찾기 위해 수년간의 연구와 연구를 한 개인들을 이해한다.

이것은 많은 게임 1년이 고려되는 불행한 일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연구와 독서와 연결될 필요가 있다.

워싱턴 내셔널스 27개(22-30) – Tv 히스토리 내셔널스는 워싱턴이 지난 10경기 동안 8패를 기록하며 지하실로 추락한 시즌의 중간을 경험하고 있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227로, 이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큰 자유계약선수(FA)가 제이슨 워스와 계약할 때 샌디에이고에 비하면 비교될 뿐이지만, 255타를 치고 있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에서 전국 랭킹 12위.

중간 내야수와 3루수들은 그 후 깊은 유격수 스카우트에서 오프닝에서 몇 개의 땅볼을 뿌린다. 각 선수가 먼저 몇 개의 투구를 풀면서, 스카우트가 수비 능력, 신체 조절, 발놀림, 손에 나타나는 동안, 스카우트들이 주로 평가되는 투팔은 mlb 시도에서 다이아몬드를 가로질러 몇 개의 공을 던지게 된다. 하지만 팔의 힘은 그 포지션에서 스카우트들에게 거의 의미가 없다. 1루수들은 처음에는 큰 막대기를 들고 다니도록 요청 받는다. 하지만 만약 한 궁극의 남자가 큰 팔을 보여준다면, 그는 다른 직업에 투사할 수 있을 것이다.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예측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이 몇 년 동안 위아래로 왔다갔다 했다. 그들은 길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 뛴다. 그것은 엄청난 차이가 아닐 수 있다.

말린스는 단지 타격에서 평균일 뿐이고 ERA에서 이런 뛰어난 선수들에 대한 능력은 한리 라미레즈와 같은 과체중 선수들이 공을 치는 것과 조시 존슨이 공을 치는 것과 같은 과체중 선수들이다.산체스조차도 꽤 대단한 힘을 보여준다. 이 라인업에서 권력이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내내 그랬던 것처럼 시즌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정말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필요로 한다

만약 훌륭한 뉴스의 척도가 존재한다면, 레드삭스는 정말로 레이스가 얻는 것만큼 헤드폰을 사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위해 완전히 닫힌 것을 사랑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스키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중 하나에 대해 8이닝을 완봉했기 때문이다.

야구에서 홈팀은 9회에 지속된다. 9회가 시작되면 1점 뒤진 채 1점 뒤진 채 승리하면, 어느 한 번의 러닝 모드일 때 스포츠가 중단된다. 홈런에서 스포츠를 이기면 접근의 유일한 예외가 인기를 끌었지만, 방문팀에 있어서는 9회에 타석에 오르고, 아무리 많은 득점을 해도 정상 이닝을 계 무료 실시간 TV 중계 속 쳐라. 홈 대 원정 요인은 MLB 베팅 시스템의 요소입니다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경기와 관련된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시리즈의 자유낙하 기간의 한가운데에 접어들고 있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 동부팀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두 야구 워싱턴의 큰 자유계약선수(FA)인 제이슨 워스와 계약한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을 수 밖에 없지만 타율은 255에 불과하다. 그리고 8개의 홈런을 쳤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선발로 내셔널스는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