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공간 계획 – 모든 것이 공간에 맞게 맞도록 가구를 확장하여 공간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리프트 정도를 측정하십시오. 모든 사각형이 1자리와 같은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반드시 위치하십시오. 가구의 동일한 신발 크기로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 수 있다.

컷아웃을 이동하여 최상의 레이아웃이 다시 될 것이라고 느끼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모공과 피부를 보고 있는 것이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큰 실수를 발견할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춘 전문적인 점검을 받으십시오. 따라서 보통 무엇이 가장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는지 확실히 하고, 가구를 낚시로 연결하여 피자즈를 몇 가지 지루한 숙박 시설을 추가하십시오.현장에서 생각을 해보십시오.

잠시 시간을 내어 몇 가지 간단한 상황을 자문해 보라. 공간 판매가 있는가? 당신은 새로운 장소에 있어야 하는가? 개인은 주변 환경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당신은 종종 당신의 아파트와 그것의 디자인 특징을 변화시켰는가? 당신은 창의적이고 예술적입니까? 교활한가요? 당신은 집단이나 팀에서 잘 일하나요? 만약 당신이 이 질문들의 일부 또는 대부분에 대해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내부 디자인 학교 학위는 당신이 훌륭한 출발을 하기 위해 필요한 바로 그 것이 된다. 당신이 최고 수준의 디자인 대학에서 얻는 경험은 당신이 다양한 보람 있는 전문 프로젝트에서 활용할 지식과 기술을 준비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이러한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컴퓨터에서 장식하고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방에 대한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장소를 가지고 있는 곳에 벽과 창문을 놓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에 있는 당신의 방뿐만 아니라 다른 색깔들을 알아내도록 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생활 공간의 꿈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외부 공간에서 색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한 좋은 품질의 느낌을 얻을 것이다.

위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개인화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 세계적으로 누구나 약간의 페인트, 재배치, 그리고 여러분이 실제로 걱정하지 않는 것들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을 놀랍게 여기십시오. 그리고 나서 적절한 그림이나 조각과 함께 방 전체를 멋지게 지불하는 것을 추가하십시오. 단지 사랑할 수 있는 무언가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완벽한 장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을 겁니다.

미디어 – 부동산과 디자인에 관련된 TV 성격이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보는 아이디어에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미디어 영향은 사람들이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긍정적으로 만들어 내고 그들이 보통 하지 않는 일들을 하도록 교육할 수 있다.

홈 잡지는 모든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복사할 수 있는 방의 예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컬러 스킴 – 옷장의 색상 체계를 정확히 살펴보십시오. 좋아하는 색상, 모양, 패턴 및 제품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이크업 색상은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색상 스캔들의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디자인을 부팅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부엌에서는 금속 가전제품이 이 실내 건축에서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팔이 없는 의자 외에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다. 다른 집처럼 호화로운 디자인이 부족해야 한다.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이고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어떤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작업대는 웹 하나일 것이다.

많은 식당에서, 그 위치의 느낌은 음식의 냄새와 함께 각각의 아이디어와 관련이 있다.

만약 이 제품들이 꺼져 있다면, 당신의 모든 수익성은 해칠 수 있다.

비록 음식이 맛이 좋지만, 그 장소는 공간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확보할 수 있는 어떤 능력이 없다면, 청중의 이상적인 양을 끌어당기지 않을 것이다. 원하는 회피를 사용하는 것은 가능한 한 물리적인 운동이다. 대신 문을 걸어 들어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호소하고, 당신의 집을 계획하라. 따라서 고객의 기반은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하기 위해 장식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고객 기반은 꽃을 피울 것이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는 당신이 비싸지 않을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보통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하지 않는 작은 페인트, 약간의 재배치,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방 전체를 제대로 지불하는 멋진 예술품을 추가하라. 올바른 그림이나 조각은 방 전체를 만들 수 있고, 단지 당신이 완벽한 장소를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할 수 있다.

실내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커튼 선택을 활용하여 사람들이 생활공간을 극대화하는 몇 가지 단계가 있다.

집들이선물
왜냐하면 올바른 창문을 시술할 때마다 디스플레이를 하고 그래픽을 강화하는 것은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커튼의 올바른 선택이 순전한 드레이퍼리일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공기와 햇빛이 당신의 원형에서 안전을 유지하도록 하기 위해 필터링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