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만약 비용이 당신을 설득하지 못했다면, 당신이 WordPress를 당 총판모집 신의 새로운 사이트에서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활용해야 하는 수많은 요소들이 있다(내가 완전히 무료로 논의했는가? ), 아마도 이러한 다른 이유들이 있을 것이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은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사이트에 포함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마우스 클릭 몇 번에도 설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재미있는 인용문을 보여주고 싶다면, JPF 가격 인용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면 그것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무작위 인용구를 보여줄 것이다.

빡빡한 지출 계획의 부처들에게 가장 좋다. 그것은 워드프레스의 아름다움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거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완전히 무료로 갈 수 있다.

말 그대로 많은 무료, 매력적인 스타일의 워드프레스들이 있다.

워드프레스 대부분은 실행하기 쉽고 아무도 특별한 기술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말 그대로 수많은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들 중에서 사용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한다면, 당신은 클라이언트 스타일을 생산할 것이다. 완전히 개발된 웹 사이트 설계/호스팅 비용보다 가격이 확실히 저렴하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나열된 사용자 도메인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WP-CONNT 폴더를 열면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다.

방금 클릭한 WP-CONNTENT 폴더 바로 아래에 표시됨 계속하여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위에서 다운로드하라고 한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할 곳입니다. 계속하여 보존한 폴더를 열고 PLUGINS 폴더에 끌어서 드래그하여 드롭하십시오. 플러그인 폴더를 드래그하여 이 폴더에 드롭할 때 강조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많은 호스트들이 환상적인 cpanel 계정을 가지고 온다. 당신은 단지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환상적인 WordPress를 정말로 설치할 수 있다.

그것은 5분도 걸리지 않는다. WordPress 백엔드는 항해하기가 간단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확립했을 때, 그것을 알게 되는 데는 전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분 안에 당신의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스크립트는 WordPress 폴더의 wp-login PHP 파일에 대한 인터넷 브라우저를 효과적으로 설정하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와 체크인해야 하며 설치 중에 생성된 암호는 언제든지 프로파일 섹션에서 변경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핀고매틱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호출한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당신이 실제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리고, 검색 엔진 거미를 밖으로 내보내 당신의 사이트 RSS 사이트맵을 색인하도록 알린다. 그리고 피드도 즉시 생성될 수 있다.

WordPress는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과 함께 성장하도록 돕는다!워드프레스의 요령을 익히면, 조직을 계속 지원할 것이라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새로운 웹사이트 스타일이든 비디오 갤러리의 필요성이든, 당신의 요구조건이 미래에 바뀔 수도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당신이 이 모든 요구조건을 계속 도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테스트베드 플랫폼과 인터넷에서 모두 활용하는 두 플랫폼을 연구한 후, 워드프레스를 미래의 웹 요구사항에 대한 가능한 옵션으로 살펴보기로 선택했는데, 현재 버전의 워드프레스가 설치하기 쉽고, 활용하기 쉽고, 스타일링하기 간단하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이 게시물에서 워드프레스 25를 설치하고 개인화하는 방법을 기술할 것이다.

이 문제에 대한 가장 쉬운 서비스는 쇼핑 카트 플러그인 노트를 제거하여 쇼핑 카트 플러그인에서 이미지 폴더를 제거하여 아이템 이미지를 풀지 않도록 데이터베이스에 보관하고 플러그인을 제거한 후 WordPress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고 이미지 폴더 정보를 변경하여 제품 이미지를 보존할 수 있도록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블로그에 트래픽을 보낼 페이지에 링크를 넣으십시오. 사이드바와 헤더는 그러한 링크에 대한 뛰어난 위치입니다. 개인이 볼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링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스크립트를 성공적으로 설치해야 합니다.WordPress 폴더의 wp-login PHP 파일에 웹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와 함께 표시하고 설치 전체에서 생성된 암호를 언제든지 프로파일 영역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으며, WordPress 도트 COM 사이트가 제공하는 개선 사항과 도구를 활용하는 데만 국한되어 있으며, 전체 사이트가 감소하면 블로그 사이트도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표준 페이지에 페이지 배경색(검은색 * 본문 * 배경으로 어리둥절하지 않음)을 채웠다.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사이트 제목과 태그라인과 같은 색 텍스트를 뽐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