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그 가게는 현지에서 소유하고 운영되고 있나요? 당신네 동네에 사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자기 동네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것 같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로워지고 그들은 옆집 이웃들에게 좋은 것을 원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 – 도로에 자동차가 있는 데 비해, 누군가가 수리하기를 원할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는 훈련된 기계로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 밖에 거의 아무도 작동하지 않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현재의 경제난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가능한 한 오래 동안 그들의 차를 생산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이것은 잘 갖추어진 가게를 위한 고객들의 꾸준한 흐름을 의미한다.

브레이크가 아주 잘 되어 있지만 소음이 끽끽거리는 것에 대해 고려하는 단계가 있다.

당신의 기계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하여 그러한 소음을 내지 않도록 하는 것은 때때로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기의 결과일 수 있다.

자동차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신호 검사 기능이 낮은 빔 및 빔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펌프질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뒷부분을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장비 및 조명 자동차 자동 수리와 마찬가지로 매우 중요하다.

신참도 수리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의 다양한 부품과 다른 부품을 즉시 파악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수동으로 준비하는 것은 실제로 어떤 주제에 대해 아는 것이 없기 때문에, 자동차의 경우 배울 수 있는 포인트를 위해 쇼핑하고, 당신이 배울 수 있는 포인트를 쇼핑할 수 있다.

수리, 매뉴얼은 당신의 소중한 스릴의 속마음을 배우는 열쇠다.

위기에 처하기 전에 큰 일을 고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라.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디스커버 1을 찾아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가게와 같은 것을 얻으라. 당신은 사람들과 같고 그들은 잘 예의를 갖추었는가? 그들이 코스 노트에 적힌 대로 했니? 그리고 너는 내가 들은 대로 돈을 냈니?

자동차 수리점에 걸어가면서, 어떤 사람은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다고 느끼는가? 그곳은 깔끔하고 질서정연한가?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시겠습니까? 이 제품들은 작은 세부 사항들을 좋아할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단서를 줄 것이다.

개인 오일 변경: 기본 기계 기술을 갖춘 별도의 장비는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루브를 바꾸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복을 입고 장갑을 끼는 것은 당신이 그 일을 할 수 있게 하는 것과 거의 비슷할 것이다. 사용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빈 우유 주전자 몇 개를 절약해야 한다.

자동차 부품 상점들은 보통 비용 없이 그것을 재활용할 것이다. 귀하와 행성을 도와드립니다.목록을 위해 몇 명에게 전화를 걸 김포공항 주차비 기를 주저하지 마십시오. 전문 자동차 수리 기관에 대한 회원인지 알아보기 위해 많이 전화하십시오. NAPA 자동차 또는 APS의 일부로서 특정 요구 사항을 통과해야 한다는 번역이 됩니다.이 표준은 단지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것 이상입니다. 따라서 목록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차 수리 – 도로 옆에 차가 있다고 가정하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자가 필요할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는 고도로 훈련된 기계공이 있는 이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을 위해 거의 아무도 없는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현재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은 가능한 조건으로 그들의 차를 마지막으로 생산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잘 갖추어진 가게를 위한 고객들의 정기적인 흐름을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달성 가능한 경우 신용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의 유연성을 제공함. 만약 어떤 일이 잘못되면, 당신은 금융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또한 사기 방지를 제공하며, 사람은 또 다른 선 방어를 할 수 있다.

자동차 패션에 많은 효과가 있는 매뉴얼보다 석유 유지 관리 문제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가 쉽다면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분명히 자신의 자동차 연도와 모델에 대한 추가적인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할 것이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증거 기능을 보장합니다. 저빔 및 고빔 기능을 보장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뒷모퉁이를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므로 장치임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에서만 팁과 제안이 긁힌다. 물론, 어떤 팁은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에 대한 경험적 내부자 지침을 가지고 있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올바른 기단과 자동차 수리 거래의 권리를 소리 내기 위해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식별하기 위한 쉬운 방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