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여분의 엽산은 태아기 비타민에 포함되어 있다.

태아기 엽산은 뇌와 척수의 선천적 결함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은 그룹으로 나뉩니다. 총 6개의 그룹이 있습니다 : A, B, C, D, E 및 K 각 그룹은 특정 신체 기능을 담당하므로 해당 그룹에서 비타민이 부족하면 신체 기능 영역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어린이 멀티비타민은 또한 일반적으로 씹을 수 있는 형태와 만화 캐릭터나 동물의 모양으로 나온다. 또한 지금 껌미 캔디 형태와 껌볼로 나온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나 껌볼 형태로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어렵다면, 그의 비타민을 개인적으로 복용하는 동안 당신의 아이를 감시하라. 그는 그것을 스스로 하도록 허락하기 보다는 내 아이에게 비타민을 준다. 그는 그것을 복용하지 않을 수도 있고 너무 많이 섭취할 수도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비타민은 매우 좋은 것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좋은 것이 치명적일 수 있다.

아이들이 접근할 수 없게 하라.

진짜 건강은 정말 찾아오기 힘들지만, 내가 보충에 의문을 제기한 만큼, 나는 지금 나를 낚아채게 한 액체 비타민과 같은 효과를 준 어떤 것도 시도하지 않았다고 말할 때 나는 너에게 매우 솔직하게 말할 것이다.

적색과 주황색 과일과 채소와 우유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A는 시력을 다루며 세포와 신체 조직의 성장을 촉진하고 보호막을 건강하게 유지함으로써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며 면역체계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결핍은 야간 실명, 성장 부진, 면역 과잉을 유발할 수 있어 두통, 간 손상, 비정상적인 뼈 통증과 성장, 출생 결함, 신경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연령 이상 노인에게 권장되는 양 14는 남성의 경우 900마이크로그램, 여성의 경우 700마이크로그램이다.

비타민을 사기 전에 어린이들에게 비타민에 철분과 관련된 반대 의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사실 철분으로 비타민을 투여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사상의 학교는 어떤 경우에도 철분이 든 비타민을 아이들에게 주어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내 경험으로는 내 아이가 유아기에 철분이 낮은 징후를 보였다. 그의 의사의 조언에 따라 우리는 그를 철강화 비타민에 투여했고 그는 지금 건강하다. 항상 너의 의사에게 이것을 확인하라.

리보플라빈은 신체의 세포에서 에너지를 생산한다.

리보플라빈의 결핍은 눈과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너무 많이 소비하는 것으로부터 위험하지 않다. 그것은 유제품, 장기 고기, 농축 빵 제품에서 발견된다. 여성들은 난소와 다른 특별한 여성 부품을 가지고 있다.

남성? 우리는 전립선 A형 호두선으로 지난 10~2년 동안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왜냐하면 거의 모든 남성들이 전립선암이나 전립선암에 걸리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을 건너뛰고 단지 비타민을 여러 번 섭취한다고 해서 그럭저럭 지낼 것이라고 생각할 수는 없다. 성장, 소화, 신경계 기능, 다른 세포를 위한 구성 요소 등 생물학적 과정에 비타민/광물이 필요하다.

네, 결국 그것들을 시도해 보기 위해 사게 되었어요. 거의 즉석에서 시도한 후의 효과. 깨어난 것처럼 느껴지는 데 약 3분이 걸렸고, 깨어났을 때 나는 마음이 맑아지고 시력이 더욱 바삭바삭해졌고, 에너지 수준이 건강하게 흥분하는 것 같았다.

비타민 C, E, 베타 카로틴 – 이것들은 모두 기억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강력한 항산화제인데, 항산화제는 우리의 뇌를 유리한 라디칼과 산화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것은 우리의 뇌 세포를 손상시킬 수 있다.

우리는 모두 이 같은 항산화제가 우리의 몸을 돕는다는 것을 들었지만, 그들이 뇌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그들을 훨씬 더 좋게 만든다!

제가 제안하는 한가지는 좀 더 인기 있는 의료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우리가 논의해온 머리카락에 대한 비타민의 입력을 받는 것입니다

이 액체 비타민은 모든 필수 비타민의 100%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완전한 보 핀페시아 충을 제공하기 위해 아미노산뿐만 아니라 주요 항산화제를 가지고 있다.

비타민 A는 면역체계를 지원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피부, 세포, 뼈의 성장과 유지에 도움이 된다. 여성에게 권장되는 일일 용돈은 800mg이고, 남성은 1,000마이크로그램을 복용해야 한다.

첫째, 비타민 비타민은 식품 채소, 과일, 고기, 생선, 견과류, 곡물 모두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는 유기 화합물이다. 그래서 문제는 왜 비타민에 대해 전혀 생각할 필요가 있을까? 정답은 명확하지 않고 약간의 검사가 필요하다. 만약 우리가 신선(처리되지 않은) 음식만 먹는다면, 조상들이 그랬던 것처럼 아마 비타민을 얻을 것이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만약 우리가 정직하고 지난 48시간 동안 먹은 음식을 검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가공되지 않은 기둥에서 많은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모든 것은 아니더라도, 가공된 기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