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운동 전과 후에 운동하기 전과 후에 운동하는 것은 다재다능하고 부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두 번째 운동은 심장이 혈액을 펌프질하고, 폐 능력을 증가시키며, 혈액에 산소를 분산시킬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삶에 나타나는 모든 것에 대해 실질적으로 제한되지 않는 에너지 자원을 제공한다.

혈류는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생명을 유지한다.

뇌 산소 공급 방법을 통해 모든 방법을 다루는 일반적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번째는 근육과 힘 훈련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제 이들은 확실히 선택 사항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근육에 묶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근육을 톤과 적합하게 유지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너 스스로도 힘들지!운동이 흥미를 유발할 뿐 아니라, 운동에 영향을 미치는 데 필요한 우위를 제공한다.

체력의 수준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당신이 모든 것을 제공했을 때, 진정한 이점을 속이지 말라. 나는 누군가가 정말로 체력의 진정한 이점을 크랭크할 때까지 실제로 신체의 이점을 이용하지 않는다고 믿는다. 운동의 양을 늘리면 더 좋아 보이고, 훨씬 더 좋아지고, 심지어 더 자신감 있고, 긍정적이 될 것이다.

체력 요법을 선택할 때 다른 접근법을 시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헬스클럽에 들어갈 필요 없이 많은 필요한 운동을 제공할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이 있다.

당신은 그 활동을 계속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하고 행복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아야 한다.

나는 고객들에게 우리 모두는 일년 내내 9%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405파운드를 벤치 프레스할 수 있었다. 나는 더 이상 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만큼 간단히 안정공 위에 서서 내 무릎에 얼굴을 대고, 내가 짐승 소년 24로서 하지 않을 수 있는 모든 것들을. 그럼 그때가 더 건강했던가, 지금이 더 건강했던가?

체력단련 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무시해야 할 엄청난 재정 투자가 될 수 있고 전형적으로 개인들이 특정 피트니스 센터 저비용 피트니스 센터 회원권을 선택하는 주된 이유는 시작에 더 나은 대안으로 보일 수 있지만, 만약 이러한 헬스 클럽들이 당신의 요구를 수용할 수 없다면 나쁜 선택일 수 있다.

같은 것이 더 많은 비용이 드는 피트니스 헬스 클럽을 선택한다.

더 나아가, 수많은 피트니스 체육관은 당신이 받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을 것이다. 등록 요금이 필요합니다.이 수수료를 최소화하기 위해 어떤 특별 거래를 기다릴 수도 있지만, 인사 추천과도 대화하여 다른 피트니스 센터를 고려하고 있으며, 강남레깅스룸 어떤 거래를 통해 최상의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의 목표를 설정할 수 없는 이유는 없지만, 만약 이러한 목표들이 비현실적이라면, 여러분은 결코 여러분의 운동을 계속하기에 충분한 영감을 받지 못할 것이다. 사람들이 도달하기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 우리는 종종 6주 안에 6팩을 받고 초고속으로 대량으로 만드는 광고로 폭격을 받는다. 현실은 이러한 것들이 전형적으로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고, 현실은 훨씬 덜 매력적이다.

사람들이 나에게 건강과 관련하여 묻는 중요한 것들 중 일부는, 헬스 클럽에서 날씬해지는 비결은 무엇인가? 어떻게 하면 근육을 조절하고 만들 수 있을까? 나는 이 질문에 대답하려고 시도하는 개인들과 많은 쓰레기들을 체크아웃하고 들었다. 대부분의 개인들은 나쁜 제안을 하고 만약 당신이 정확한 대답을 원한다면, 요령은 힘든 일이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센터에 참여한다면, 나는 당신에게 맞춤화된 피트니스 전략을 이용하라고 충고한다.

모든 사람들은 다르고 그들의 체형과 신진대사 등에 연결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심근경색을 하거나 단순히 체중을 재는 것이 좋다. 훌륭한 체력 계획은 관련된다. 여성도 체중 운동을 해야 하고, 체중 구역에 들어가 운동을 끝내기 위해 미루지 말아야 한다.

나는 항상 이런 종류의 것을 피트니스 비즈에서 본다. 그리고 그것은 신체적인 건강 모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놀랍게도, 그들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낸 지 2주 후에, 그리고 사업주가 그들의 다음 직업이 언제 될지 알고 싶어한다!놀라운

이 후, 여러분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한다.

여러분은 싸고 저렴한 체육관에 가입해서 혼자 훈련하고 싶은가, 아니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피트니스 강사를 고용할 현금이 있는가?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위해 헌신하는 리조트에 가야 한다고 결정하는 이유다. 그들은 스스로 날씬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에 지쳤고 실패하는 것에 지쳤다. 그들은 제대로 하면 리조트가 그들의 W에 가장 가능성이 높은 선택이라는 것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