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자동차 서비스와 정비사가 무엇을 하는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말고, 자동차에 대해 일반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정확히 설명하라.

입소문을 통해 자동차 가게를 찾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친구와 이웃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좋은 장소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를 정확히 만들거나 광범위한 일을 한 사람을 안다면, 먼저 알아내기 위해 개인. 물론, 가게를 고를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분명한 다른 중요한 요소들은 당신이 가장 먼저 듣는 장소로 차를 가져가지 마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 자동차 수리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한 달 전의 자동차 수리보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자 하는 사람이 자동차 수리에 관한 문제를 제기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자동차 수리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자동차 수리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한 달 전의 작업보다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문제라고 생각한다면, 자동차 수리에 도움이 될 것이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턴 힌트 기능이 있는지 확인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척추를 보도록 하라.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고 신호도 그렇다.

많은 사람들은 수리점들이 자동차 회사들과 함께 제공되는 매뉴얼을 사용하는 것을 망각하고 있다.

처음에는 각 직업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유리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매뉴얼이 그 일을 두 시간 안에 열거할 때 4시간의 노동으로 만들어진 법안을 까다롭게 정당화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일반적으로 차고들이 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빠른 작업일 수 있다.

브레이크의 오일이나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최고 수준으로 과열될 때,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킨다. 이러한 김포공항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를 통해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성능의 부족에 기여한다.

차량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면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해서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말라. 전형적으로 50 믹스가 될 수 있다.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어떻게 경험할까요? Rrt는 아마도 차가 얼마나 오래 놓일 것인가에 근거할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사람들은 기본을 사용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들을 바꿀 계획을 세우는 동안 자동차 소유자가 꺼져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그 장소에 대한 감각을 받는 동안, 그 지역을 검토하라. 이것은 어리석게 보일 수도 있지만, 당신의 직원들이 잘 훈련되었다면 가게는 그들의 성공을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해충이 없는 경우 경고 표시 및 해당 메시지에서 작업자에게 교육 명성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기술자를 구매할 때 몇 가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훌륭한 것은 훌륭한 독립 상점이 모든 작은 것에 어떻게 효율적인가입니다. 이것은 그에게 훨씬 더 큰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첫째, 청소년 차량 운전자를 위한 가족용 자동차를 준비하십시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순항하고 있는지 결정한 후,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날짜에 따라 자동차가 달라지도록 하십시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일반적으로 좋은 전제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특별한 가게일 때 당신이 사용해야 할 다른 차량을 가질 수 없다면, 당신은 고풍스러운 고풍스러운 차고와 체인점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차를 고칠 수 있는 예의를 제공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차를 고칠 수 있다면, 그것은 수리비에 포함될 수도 있다.

또 다른 것은 ASE 인증 ASE가 자동차 기술 혁신 분야에서 수많은 영역을 인증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그곳의 대부분의 기계들이 다수의 ASE 인증을 가지고 있는 가게는 전형적으로 당신의 차량을 수리하는 데 능숙할 것이다.

자동차 외부를 보호하는 것도 필수 단계인데,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을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든 외부에 두든, 자동차를 멀리하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척하기를 원하든,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페인트 드라이를 조심스럽게 분해할 수 있는 다른 물질과 함께 새똥, 벌레 내장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이 콩 왁스 보호.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서 훨씬 더 잘 보이게 하지만 이상적으로는 더 안전하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특정 측면은 자동차 오일이다. 이 매뉴얼의 페이지에 인쇄되지 않고도 많은 책이 이런 식으로 폐기되었다. 그리스 내에서 일부 제거 기술이 있는 동안,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주는 페이지를 사용하여 항상 거대한 얼룩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한 영역을 제거하려는 시도는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보통 당신이 얻었을 때 감소한다.

할 일을 수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