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잘 모르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더 빠르다. 하지만 모든 개선과 가치가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가깝게 떨어져도,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기본적으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특정 장치에 대해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구성 요소가 손상된 경우 노트북 전체를 변경합니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컴퓨터 워크스테이션에서 가장 빠른 거래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그리고 많은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여 출시된다.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훌륭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들고 있으며, 바이오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비싼 경쟁 업체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중소기업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화재 예방 제공을 제공하므로 단순히 빠른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무료 업그레이드를 얻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 찢어진 복근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돈으로 가장 좋은 쾅을 얻고 싶다면, 데스크탑 데스크탑 컴퓨터는 여전히 노트북보다 저렴하지만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한다.

비교해보라. 같은 가격대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비교해보라. 당신은 당신이 노트북으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은 프로세서, 더 큰 하드 드라이브, 더 큰 모니터, 더 나은 비디오 카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기억: 데스크탑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올 기술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예방의 필요성에 따라 데스크탑 기능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가 정상적으로 기술될 수 있기 때문에 완전히 변화하고 있다.

메모리를 고려할 때, 당신이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어야 할 것은 기가바이트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최대 볼륨 메모리를 가진 사람은 그 중 일부를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을 것이다. 컴퓨터에 설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문제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 요구율에 비해 더 집중해야 한다.

낮은 가격 또한 완전히 잘못된 것의 한 가지 신호다.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모니터와 관련된 데스크톱 컴퓨터, 그리고 이 컴퓨터를 구입하는 액세서리도 괜찮지만, 가격에 있는 수치는 업그레이드와 개선이 필요하다. 컴퓨터에 수천 달러를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저지르는 사람들은 컴퓨터를 구입할 때마다 1000달러의 결함이 있는 사고가 들기도 했지만, 컴퓨터가 매일 더 저렴해지고 저렴해졌기 때문에, 컴퓨터가 얼마나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치로 인해 성공이 증가하고 500달러 정도의 비용이 지속되는 중간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 되었을까를 기억하기 때문에 이렇게 가정한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 중 하나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의 변화하는 기술 모션 그림 카드 부스트로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과열 장애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거의 없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져서 그들을 너무 괴롭혀서 이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데스크톱으로, 더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고안된 재료들 중

그 다음으로 태블릿 PC, 노트북, 혹은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소프트웨어를 더 잘 넣기 위해 그것의 멋진 것들 중 하나를 경험했다. 그러나 나는 90년대에 처음 도입되었다.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경험했다. 그것은 사용자가 그들의 선택을 위해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디지털 펜이나 스타일러스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된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 내부에 무엇을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완벽한 하드 생성 데스크톱용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L까지 비용이 들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설치해야 할 프로그램에 대해 계속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당신이 프로그램 공간과 음악과 DVD를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들과도 연관될 수 있게 해준다.

누가 노트북을 선택하기로 결정한 중요한 것은 당신의 컴퓨팅 요구와 제약이다. 당신은 당신의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노트북 커버와 검색할 특성, 예를 들어 언제든지 커버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