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다음 수표는 자동차 수리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자동차 배터리와 관련 연결을 정비공에게 확인하십시오. 완전히 새로운 공기 여과를 넣십시오. 개인용 자동차 알고리즘에 먼지가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균열과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를 위해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긍정적으로 하라. 간단히 말해서, 자동차 차체-차량 자동차 수리.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등등. 그러나 그 곳에는 고려하지 못하는 미묘함이 점점 더 많이 있다.

조사를 좀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으십시오.

우선 친구, 가족, 이웃이 서비스하는 차량을 누구한테 사라고 권하는지에 대해 언급한 모든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해보라.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누구를 자랑하고 싶 김포공항 주차장 지 않은지 말해주면 기뻐할 것이다. 그들에게 진실이 만족스러운지 아니면 그냥 괜찮은지 물어봐. 그리고 그 청구서가 동의된 번호인지 아니면 더 많은 것인지 물어봐라.

물론 공항의 택시나 바다를 건너 다른 나라로 우리를 실어 나르는 큰 날개 달린 새 같은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 자신의 차량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이제 그것을 정리할 시간이다.

난방된 차고는 극한의 온도가 자동차에 과도한 차이를 일으키지 않도록 한다.

그러나 캔트의 경우, 당신은 주변에 잘 맞는 커버를 구입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 리프트가 해를 입지 않도록 안전하게 해야 한다.

자동차 리프트를 가지고 있다면, 자동차를 장착하기 전에 최고 형태로 만들고 장기 보관을 위해 등급을 매기는 자동차 리프트 수리부터 시작하고 싶다. 하지만, 덮을 자동 리프트는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브레이크에 도움이 필요하면 당신을 찢어버리거나 형편없는 일을 하지 않는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또한 당신은 단지 당신의 차를 경험한 공인된 기술자들에게 가져가야 한다.

더 나아가, 당신은 그들 자신의 일에 대한 보증과 관련된 것을 제공하는 차량 수리점을 찾아야 한다.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나은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 매우 좋은 팁일 것이다. 훨씬 더 나은 사업국은 파일에 불만이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또한 로스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가장 좋은 가격을 찾을 수 있는 자동차 부품들 중 하나 또는 두 개만이 그 전문 부품을 검색하는 것에서 훨씬 더 긍정적인 것으로 발견될 수 있다면, 이것은 또한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다.

많은 대형 업체들이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상당한 비용을 절감하거나 중개업체를 중단하면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가격이 유통업체로부터 완전히 표시되고 최대 50%까지 절약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보십시오.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고품질의 수리점의 교통을 끌어들이는 것이 가족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특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차종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의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찾기 위해, 방문자에게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누구를 추천하는지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해보라. 방문자가 누구를 방문하는지, 만족하지 않은 사람을 알려주는 것이 행복하다. 월별 만족스러운지 아니면 그냥 괜찮은지 물어보라. 또한 수표가 합의된 금액인지 아니면 더 많은 금액인지 물어보라.

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패드가 잘 유지되면 연마, 손상 및 마모된 자동차 자동 수리가 최소화되며,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점검을 통과할 수 있는 경우 더 많은 수리 부채가 줄어들 것이다.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아라. 유타 자동차 수리공은 차를 수리하는 데 필요한 생산적인 것을 유지하는 것이 개인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예방책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 수명을 보존하고 자동차로 수천 달러를 절약할 것이다.

평균 비용은 딩당 50달러 또는 덴트당 50달러에 관한 것이다. 분명히 많은 재고를 사용하는 자동차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덴트 페인트리스 덴트 제거당 약 30달러의 볼륨 가격을 낮출 수 있다.

자동차 사업은 그들의 급여를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사업이다. 많은 사업체들이 실제로 그들의 임대차나 임대료를 추가로 제공하는 사업체들만 지불한다.

이 정보를 한 가지 특별한 날짜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 매우 잘 알아두십시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진행이 연료비 인상과 값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에 심각한 현금을 절약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